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by bass007 2009. 8. 4.

토요일....편안하게 쉬어야 할 시간에...강남역 근처 아지트?에 있다가 

노트북PC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데 누군가 문을 열고 들어온다.

영은이..-_-; 넌 뭐 하러 토요일에 나왔냐? 

아무튼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강남역에 생겼다는 규동집으로 갔다..

아 이집은 강남역이 아니라 우성아파트 사거리에 있다.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에서 강남역에 조금 더 가까울 뿐...강남역에서 내리면 좀 걸어야 한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찾기는 쉬웠다. 강남역을 찾는 것보다 우성 아파트 사거리를 먼저 찾도록...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메뉴는 이렇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규동은 보통과 대....점심특선도 있음.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사이드메뉴...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내부는 진짜 일본 규동집처럼 생겼다. 주인장께서 일본에서 사셨다고 함.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내 스트라이다와 똑 같은 3.2 ...주인장 소유..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초생강 담는 그릇도 똑같다...

초생강은 오니기리와 이규동 보다 덜 달았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헉 주문하고 잘 살펴보니 2200원만 더 내면 샐러드와 계란반숙,,,음료를 시킬 수 있다.

서둘러 세트메뉴로 체인지..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뒷장을 보니 안주도 있다. 간단히 맥주 한잔하면 좋을 듯.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사케도 있다. 힘내요 아빠도 있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규동 등장..보통...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비주얼도 훌륭하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미소도 괜찮고,,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반숙계란은 따로 시키면 800원인데..셋트를 시키는 것이 훨씬 좋을 듯..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시치미와 초생강을 듬뿍..

처음 일본에 갔을때 초생강을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먹는 사람을 보고

재 뭐냐? 했었는데 결국 나도 그렇게 먹게 됐음. 

오늘은 조금만...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맛은...,

음.....오니기리와 이규동과 조금 다르다. 마쯔야랑 비슷한데 뭔가 미묘하게..

약간 싱거운 것 같은...쯔유가 조금만 더 들어갔으면 완벽했다. 

그리고 소고기와 양파가 밥 양에 비해 아주 조금 부족했다. 

아무튼...강남역에서 제대로된 규동을 먹을 수 있다니..만세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샐러드는 땅콩소스에 닭고기 가슴살이 ...

색이 좀 밋밋한데 피망을 조금 더 넣으면 좋을 것 같음. 

이것도 맛이 괜찮았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내부는 사진만 보면 일본 규동집과 똑같음.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길게 찍었는데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까지 같이 나왔다..

.찍는 순간 나오셔서 사진에 들어갔음.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반숙계란을 올려서 쓱싹 쓱싹 비벼먹었다.

음 형이랑도 같이 와서 10년전 일본에서 추억을 떠올려야 겠군...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따로 테이블도 몇개 있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야끼카레 다음에는 저걸 먹어봐야겠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규동....갑자기 규동이 먹고 싶을때가 많은데..

다행이다. 일요일은 안여신다고 하심...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밖에서 보면 이렇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일본에 온 것과 같은 분위기..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조만간 다시 올 것 같은....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가게 앞을 나오는데 로버미니와 S600이 있다... 대조된다.

로버미니 정말 작고 귀엽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앗 뉴 SM3와 미니.....뉴SM3 많이 보인다...역시 디자인이 괜찮다. 


다음주 중에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는데..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Moon 형님과 한번 더 방문..

명품? FREITAG 가방도 구경했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대낮의 아야노야....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오늘은 돼지고기로 만든 부타동을 시켜봤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그릇부터 비주얼은 정말 완벽하지 않은가?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여기도 고기와 야채가 약간 부족한 느낌. 아주 조금만 더 주시면 좋을텐데..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오늘도 역시나 시치미와 초생강을 듬뿍...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그렇지 반숙계란이 빠질 수 없다.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이렇게 넣고...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쓱싹 쓱싹 비벼먹는다.

부타동을 먹고 확실히 든 생각..

규동과 부타동은 중국집의 자장면과 짬뽕과 같다. 

한입 먹는 순간 '아 규동 먹을껄' 하는 생각이...


먹었는데도 뭔가 허전하다...

Moon 형님께서 카레를 시켰다. 

규카레,,,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뭐야 그냥 카레자나" 하고 먹다가.

"뭐야 맛있자나" 하는 결론으로...


[BP/맛집/강남역/규동] 강남역에서 만나는 규동 '아야노야'

주인장과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무선랜이 된다는 얘기..

그리고 가게 내에 프린터와 스캐너까지 완벽해 업무도 볼 수 있다는 얘기도 해주셨다. 

그리고 SSD 장착 바이오 P까지..

윈도 XP로 내리고 SSD 넣으니 쓸만한 속도가 나온다. 하 이것도 군침이...

아무튼 강남역에서 규동을 먹을 수 있으니 기쁘다.

이제 라멘집만 찾으면 되는데...


==============================

상호 : 아야노야

메뉴 : 규동, 카레, 간단한 맥주와 안주

위치 : 강남역 3번 출구에서 직진 우성아파트 사거리에서 우회전...

우성아파트 나오면 다시 우회전 롯데골드로즈 1층. 패밀리마트 옆

주차 : 가능..대로에 세우면 주차 카메라 차량에 단속당할 위험 있음.

전화번호 : 070-7788-4853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0-6 








BP'S :  여자친구와 가면 이런데를 어떻게 알았어? 하는 말을 들을 수 있음.

강남역 갔을때 체인점 가득한 사거리에서 조금 걸어 규동을 먹어보는 것 괜찮음.

일본에서는 여자친구와 규동집이나 라멘집을 가는 것은

거의 금기시 되는 일


세트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괜찮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