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쩌장성어린이가 MOU 체결 1호점 압구정 소나무를 불시 방문해 위생점검에 나섰다.
이날 쩌장성 어린이는 도마와 테이블, 연통 등 고기집에서 청소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을 수 있는 부분을 꼼꼼하게 챙겨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항상 자기방을 어질러 놓고 혼나는 깔끔하게 정리정돈하는 것으로 알려진 쩌장성 어린이는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 내방 뿐 아니라 화장실 청소, 화단 정리, 지붕 수리 등을 하고 올라왔다"고 말해 엄마에게 거짓말한다고 혼났다 주변 어린이들이 감탄했다.
쩌장성 어린이는 최근 경제가 혼란스럽고, 인터넷을 통한 무분별한 상업적 광고가 난무하고 있으니 MOU 체결 업체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서비스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이날 마시던 술을 가져가던 엄마에게 '술은 주량껏 마셔야 한다"고 말해 주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쩌장성 어린이는 인터넷을 통한 맛집 정보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제대로 된 정보는 오히려 줄어들고 있다며 새로운 MOU 체결 뿐 아니라 기존 MOU 체결 업체들도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당차게 말했다.
이후 기왕 온거니 고기를 조금 먹자고 한 뒤에 성인 2인분 소고기와 후식을 먹은 뒤에 입가심으로 이번에는 돼지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다시 한번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쩌장성 어린이는 2차 장소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우리 저녁 안먹었지요?' 라는 메멘토성 발언을 하기도 했다.
관련링크
- 쩌장성 어린이. 압구정 고기집 소나무와 MOU 체결
- 쩌장성 어린이 왕십리 등갈비집 청춘예찬과 MOU 체결
상호 : 소나무(압구정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76-4 구글지도 다음지도 네이버지도
전화 : 02-546-0111
추천 : ★★★★★
재방 : 매일 갈 수 있음. 된장찌개는 필수. 냉면은 보통.
주차 : 대리 주차 가능
위치 :
불시에 방문한 쩌장성 어린이
연통확인
고기를 직접 봐야겠다는
일단 주문..
쩌장성 어린이가 좋아하는 선지국...
무언가 눈치를 챈 쩌장성 어린이
엄마가 남은 술을 싸가는 -_-;
음주는 주량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