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 *****
imdb :http://www.imdb.com/title/tt0944947/episodes?season=2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bo.com/game-of-thrones/index.html
BP's :4월 1일 The North Remembers 시즌 2 에피소드 1을 시작으로 왕좌의 게임이 다시 시작됐다.
스케일은 반지의 전쟁 수준... 사실 곱씹을수록 반지의 전쟁보다 왕좌의 게임이 더 매력있다.
6월 3일까지 총 10회로 구성된 시즌2는 벌써부터 끝나가는 것이 아쉽고, 다음주가 되기를 기다리는 것을 반복하게 만들 정도로 흥미진진하다.
비슷항 형태로 스파르타쿠스가 있지만 그동안 미국드라마의 최고로 쳤던 24에 비할 정도로 스케일과 재미면에서 월등하다.
등장인물간의 갈등요소, 복선과 실감나는 액션(무척 잔인하고, 19금 수준의 노출장면이 많기 때문에 국내 방영분에서는 상당분 삭제 또는 수정)은 지루해질 수 있는 이야기에 점점 빠져들게 만든다..
무엇보다 반지의 제왕과 같이 허구로 꾸며놓은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실감나게 만든다는 점...
10대 젊은 배우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벌써부터 슈퍼스타를 예약해놓은 배우들도 눈에 띈다 . 조만간 헐리웃 블록버스터에서 보게 될 수 있을 듯.
재미있는 것은 300의 왕비 Lena Headey 가 다시 왕비로 등장....이번에는 문제의 시작?을 만드는 악녀로 등장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