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MJ

[BP/MJ] KH님의 생신 / 푸무클님의 솜씨

by bass007 2023. 3. 18.

BP's : KH 형님의 생신을 맞아 오래간만에 푸무클께서 음식 솜씨를 발휘. 

질풍노도의 청소년도 누나의 시그니엘 메뉴인 연근 새우 튀김도 함께 만들었다고 함.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이 귀찮지만 

확실히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누님의 희생적인 노동력으로 만들어진 것)

덕분에 여유로운 만찬을 즐길 수 있었다. 

싱싱한 채소와 싸먹는 로스편채

누님의 시그니처인 연근 새우 튀김, 연근 안에 다진 새우가 들어가 있다.

총 19개. 

한우 불고기

잔치날 빠질 수 없는 잡채

이 날 인기 많았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2종 반찬 

그리고 와인

생일이라 미역국과 밥도 준비. 

생신이라 케익도 

놀라운 선물?을 받으셔서 어리 둥절하신 형님. 

얼마전 밍키 생일이라 같이 함. 

밍키는 세상 귀찮은 표정. ㅋㅋ 

나 좀 귀찮게 하지 말아 줄래... 

생일 축하 받고 싶다는 분 추가... 

자체 사료를 생일상으로....

밍키도 잘 먹었다. 

이렇게 행복한 생일 파티를 보냈습니다.

아 나는 모르겠다. 잠이나 잘란다. 

엄청 시끄러운 와중에도 숙면을 취하시는 밍키..

오늘도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