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 시마스시 / 용산 아이파크몰 점

by bass007 2023. 1. 26.

BP's : 쇼핑몰에 제대로 된 식당을 찾기가 어렵다. 

빠르게 회전을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곳들도 많아서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많다. 

그래도 어디에나 5%의 우등생들이 있는데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시마스시가 그 중 하나. 

참고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내가 가본 곳 중에 갈만한 곳은. 

스시산블루, 

순대실록, 

꿈꾸는 메밀, 

팀호완 정도.

초밥을 먹을 때는 스시산블루에 가는 편인데 

시마스시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 

회전초밥집은 가격 대가 좀 있는 스시히로바 수준 아니면 갓덴스시처럼 좀 더 부담이 없는 수준으로 나뉘는데 

시마스시는 갓덴스시보다 살짝 높은 수준. 

그리고 여기 튀김 우동이 있는데 그 것도 괜찮았다. 

어느 회전초밥집과 마찬가지로 먹다보면 예상보다 예산을 초과하기 마련.

단품 식사에 좋아하는 초밥 몇 개 추가하는 것이 가성비가 가장 좋다. 

상호 시마스시 용산 아이파크몰점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6층
전화 02-2012-0628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가능
재방 OK
추천 ★◐☆ 최고는 아니지만 아이파크몰에서 최선 중 하나
다음 플레이스 2.4 / 5
네이버 플레이스 4.13 / 5
구글맵 3.4 / 5

6층 CGV 극장 옆에 붙어 있음. 

사람이 없어서 바로 착석. 

좌석이 편안한 것이 특징. 

매장은 꽤 큰 편이고 깔끔하다. 

메뉴는 이렇다. 

접시 색깔에 따라서 2300원 부터 1만 원까지 

사이다 2300원. 가격에 고민한 흔적이... 

튀김우동 추천

고추냉이와 간장은 각자 알아서 덜어서 

싱싱해 보이는 초밥부터 집었다. 

메뉴판을 보고 종이에 써서 주문하는 방법도 있고 

직접 셰프께 부탁드리는 방법도 있다. 

한치와 군함 종류가 괜찮았다. 

여러 가지를 먹어봤는데..

성게알이나 비싼 회보다는 적당한 수준의 초밥이 맛있었음 

새우는 언제나 맛있다. 

쉴새없이 바쁜 셰프님들. 

이 날 셰프님과 종업원분들은 친절하셨는데...

리뷰를 보니 불친절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은 것 같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일하는 분들이 많지 않았고 동선도 아주 길었음.

만약에 손님들이 많았다면 서비스에 불만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성게알과 장어는 보통이었다. 

성게알 

장어... 

가장 좋아하는 초밥인데... 가격도 나름 비싸고... 

이건 좀 개선이 필요해보임 

의외로 날치알 군함말이가 맛있었다. 

흠. 생각해보니 나는 날치알 군함말이는 언제나 좋아했던 것 같다. 

입안에서 톡톡 튀는 것이 재미있는 맛이다. 

삼총사...

다음에는 날치알만 만나는 것으로... 

날치알은 여러번 먹었음.

내가 좋아하는 달걀말이와 관자... 

달걀말이는 보통, 관자는 추천

살짝 아쉬웠음. 

추천 

새우도 추천... 

고등어는 보류 

다음에 오면 다른 것을 덜 먹고 관자를 2번 먹겠음.

광어 초밥도 추천 

마지막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장어로...

흠.. 관자 쪽이 더 낫다. 

마무리는 튀김우동으로... 

이건 식사용으로 양이 많다. 

둘이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 

추천

그리고 또 먹었다. 

새우까지...

이렇게 먹다보니.. 

꽤 비용이 나왔음. 하지만 예약을 하지 않고 바로 먹고 싶은 것만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어떤 것이 내 취향인줄 알았으니 다음에는 확실하게 좋아하는 것 위주로.... 

테이블이 큰 것이 마음에 들었다. 

갓덴스시보다 훨씬 여유로움 

평일 저녁에는 사람이 좀 적고 

영화 끝나는 시간,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서 사람들이 몰리게 된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Pietro/한밤의 간식 ♩~♪~♪~♬] - [BP/한밤] 순대실록 용산아이파크몰 점

 

[BP/한밤] 순대실록 용산아이파크몰 점

BP's : 프랜차이즈 식당은 지양하는 편인데, 어쩔 수 없이 가야할 때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곳보다 위치나 실내, 모임 성격 등을 고려해서... 이 날은 국밥 전문가와 함께 순대국을 먹기로 한 날인

bass007.tistory.com

[Pietro/한밤의 간식 ♩~♪~♪~♬] - [BP/한밤] 팀호완 용산 - 추천 메뉴

 

[BP/한밤] 팀호완 용산 - 추천 메뉴

BP's : 오래간만에 방문한 팀호완. 처음 방문 때 너무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 정도는 아니다. 식사시간 피하면 조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을 정도. 하지만 주말에는 사

bass007.tistory.com

 

[Pietro/한밤의 간식 ♩~♪~♪~♬] - [BP/한밤] 스시산블루 - 용산 아이파크몰

 

[BP/한밤] 스시산블루 - 용산 아이파크몰

BP's : 해산물 덮밥집 용산 아이파크몰. 올해 가장 많이 방문한 식당 중 한 곳.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다. 그리고 나서 내린 결론은. 기본 메뉴가 가장 적당하다는 점. 전복이나 관자, 트러플까지

bass00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