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해외여행기

[BP/일본/후쿠오카] 우동타이라(うどん平) -

by bass007 2019. 4. 10.

BP's : 우동... 먹기 싫었다. ㅠ ㅠ 

 

얼마전 우동을 역치 이상으로 먹었기 때문에... 

 

우동만 생각하면 식욕이 도는 것이 아니라.. 뭔가 배부른... 

 

원래는 좋아했는데, 아직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

 

아무튼 후쿠오카 맛집 중 하나인 우동타이라. 

 

우엉고기우동이 유명한 곳. 

 

가보면 대부분 우엉고기국수를 먹는다. 

 

나는 찍어먹는 우동으로... 

 

한국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져서, 한국분들이 많으심..(한국 식당 같음) 

 

맛은...우동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좋아할만한..

 

그런데, 멀리서 찾아올 정도냐? 라고 한다면 그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명동칼국수가 유명하지만, 각 동네에 유명하지는 않아도 맛있는 칼국수집들이 있는 것처럼..

 

동네 우동집들도 맛있는 우동집들이 있음.

 

 

상호 : 우동타이라(うどん平)

 

주소 : 3 Chome-17-10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812-0011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前3丁目17−10

 

전화 :+81 92-431-9703

 

추천 : ★★☆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멀리서 찾아올 정도까지는... 오히려 사람들이 많아서 금방 먹고 나야야 함   

 

재방 : 안가본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위치 : 

구글맵 

 

 

캐널시티와 하카타역 사이인데 캐널시티에 더 가까움 

입구는 이렇다 

한쪽에서 면을 익히는 것을 볼 수 있음 

착석 

많이 모았다. 자랑스럽다. 

우엉고기 우동, 후쿠오카 곳곳에 우엉우동을 파는 곳들이 있다. 

우엉어묵우동

양대 산맥 메뉴. 니쿠고보, 니쿠오뎅 우동

적당히 짭쪼름한 국물 

나는 우동은 그만 먹고 싶어서 다른 것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당연히 우동집이니..우동 밖에 없다. ㅠ ㅠ  

그래서 찍어먹는 우동으로 

인심이 넉넉하다. 

다 먹을 자신이 없음.  

가격도 저렴한 편 

간장 

살짝 찍어먹으면... 맛있다 

내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오는 순서대로 앉을 수 있었다. 

 

그런데, 식사시간 때는 사람들이 엄청 몰린다고. 

 

또, 여기 점심 영업밖에 안한다. 

가야할 곳 중 하나를 지웠지만. 

 

역시 직접 가봐야 뭔가 알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다음에는 동네 우동집으로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