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by bass007 2009. 7. 10.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아침 일찍 맘먹고 땡땡이 쳐본다..

오전 11시 30분 부터 문을 연다고 함. 나는 10시 부터 들어가 있었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청소하는 것 구경 중...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식객 12권에 오두산 이야기가 나온다.

매장에 식객이 여러권 있는데 전부 12권이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메뉴판은 이렇다...주 메뉴인 물막국수가 5000원..

이게 그렇게 그리웠다.

녹두전도 땡기는데...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11시 20분이 되자 주문을 받는다. 다행이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김치 통을 가지고 왔다. 이 무김치는 최고 수준의 아삭함과 달콤함...적절한....밸런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분명히 물막국수를 먹으러 왔는데...여름 메뉴 전단지에 홀려 냉모밀을 시키고 만다..

난 귀가 얇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모밀국수 전경...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김 색깔이 좀 맘에 안든다..파래가 많이 들어간 것 같음.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무....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파...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고추냉이...다 넣으면 매우니...조금만...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모밀 풍덩....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맛있다...하지만 냉모밀은 송옥에도 있다..-_-;

에이...맛있긴 하지만 주문 미스다...

다 먹고 물막국수를 한 그릇 더 먹어야겠다.

그런데..

배부르다..-_-; 억울하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에이 주문 미스로...다시 와야 하다니..

시원한 물막국수 육수를 못먹고 오다니...아쉽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아쉬운 마음에 문을 나선다. 점심 시간이 가까워오자 사람들이 물 밀듯 밀려온다..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주말에는 사람 정말 많을 듯...

야동동 갈 필요 없이 여기에 가도 될 것 같음. 헤이리도 바로 옆에 있으니...


[맛집/파주/헤이리] 자다가 생각나는 오두산 막국수(통일동산점..)

길을 넓고 차는 적다. 

왜 이렇게 넓은 길을 두고 서울에만 사람들이 몰려 있는 것인가....

파주로 이사오고 싶은 오후다...

 
=====================================================

상호 : 오두산 막국수 (통일동산점)

전화번호 : 031-941-5237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74

www.odusan.co.kr


서울보다 개성이 더 가깝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