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Netflix

[BP/NF] 클로버필드 패러독스(The Cloverfield Paradox 2018) - 넷플릭스

by bass007 2018. 2. 25.

BP's : 세번째 클로버필드.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예고편의 감동을 넘기 어려운

어떻게 보면 일관적이다 -_-; 

아 그리고, 이게 왜 클로버필드 인가? 내가 아는 클로버필드와 다른 것인가? 

점점 더 혼란스러워진다. 가끔 넷플릭스도 ㅠ ㅠ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작도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는 맞춰야 하지 않을까? 최근에는 너무 B급 위주로 나가는 경향이

추천 : ★★◐☆☆  

넷플릭스 https://www.netflix.com/browse

imdb : 5.7/10 

http://www.imdb.com/title/tt2548396/

Rotten Tomatoes : 17% / 49% 

https://www.rottentomatoes.com/m/the_cloverfield_paradox/

클로버필드 패러독스》(영어: The Cloverfield Paradox)는 2018년 공개된 미국의 SF 공포 영화로, 줄리어스 오나가 감독을, 오렌 우지엘과 더그 정이 각본을, J. J. 에이브럼스의 배드 로봇 프로덕션스가 제작을 맡았다. 《클로버필드》 (2008), 《클로버필드 10번지》 (2016)에 이은 클로버필드 시리즈 중 세 번째 작품이다. 

다니엘 브륄, 엘리자베스 데비키, 악셀 헨니, 구구 음바타로, 장쯔이, 데이비드 오옐러워, 존 오르티스 등이 출연하며, 지구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입자 가속기를 작동시킨 우주 정거장에 탑승한 국제 과학자 팀이 뜻하지 않게 평행 세계로 오게된 후 돌아가는 방법을 찾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 영화는 오렌 우지엘이 우주 정거장의 선원들을 주요 줄거리로 다루는 《갓 파티클》(God Particle)을 각색한 것이며, 원래는 《클로버필드》와 관련이 없었다. 이 각본은 2012년에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배드 로봇 프로덕션스가 획득했다. 

초기에는 파라마운트의 저예산 배급 제작사 Insurge의 작품으로 계획했었으나, 해당 제작사가 정리되면서, 파라마운트 배급 영화로 확장되었다. 영화가 제작되고 있을 동안에 에이브럼스는 클로러필드와 이 영화를 연결시키기로 결정하면서,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원작 각본 셀러 《The Cellar》에서 같은 방법을 했던거처럼 우지엘의 각본을 각색하고 클로버필드와 연결되는 장면을 추가했다. 

에이브럼스는 입자 가속기 사고가 미래의 사건들이 과거에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있다고 보았고, 함께 클로버필드 프랜차이즈에 서술적으로 연결되는 방법을 구축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