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왓차플레이에 있는 옛날 홍콩영화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비디오 대여 가게에서 구석에 있는 비디오를 빌려서 보는 재미
의문의 전화를 받고 사건에 말려드는 커넥트(保持通話: Connected, 2008))
잘 만들려고 한 노력이 보이지만, 반대로, 또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만들어서 몰입도가 중간 중간 깨진다.
영화를 통한 공감 능력이 약하다. 아니면 중간 중간 시나리오가 뜯겨져 나갔거나...
그래서, 긴장감이 이어지지 않고 답답하게 느껴진다.
납치된 사람을 구출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만 좀 괴롭히십시요...실망입니다!!' 라고 하고 싶은...
그런데 또 계속 보게 된다. (중간 중간...픽..웃음이 난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ㅋ)
고천락, 서희원 주연. 감독은 화이트 스톰, 남아본색의 진목승(Benny Chan)
추천 : ★★★☆☆ 중간에 말도 안되는 설정 조금씩만 빼면 볼만한...
발음상 한자 제목을 그대로 쓸 수는 없었고... 그래도, 좀 더 극적인 제목을 쓰면 좋지 않았을까?
다음영화 : 7.5/10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47436
네이버 영화 : 7.1/10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50580
왓챠플레이 : https://play.watcha.net/home
줄거리 :
공학 디자이너 그레이스는 딸을 학교에 바래다주고 오는 길에 납치를 당한다. 정체불명의 납치범들은 남동생의 행방을 물으며 딸까지 납치하겠다고 협박한다. 감금된 그녀 앞에 놓여진 부서진 전화기, 버튼도 없이 무작위로 걸리는 전화를 누군가 받길 간절히 바라지만 장난 전화로 오인한 사람들은 무심하게 전화를 끊어버린다.
드디어 마지막 희망인 밥에게 연결 되는 전화. 그 역시 끊으려 하지만 수화기를 통해 들리는 한발의 총성에 이것이 실제상황임을 직감하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