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TV

[BP/TV] 25년 만에 다시 시작된 몽환. 트윈픽스 시즌 3(Twin peaks Season 3)

by bass007 2017. 5. 23.


BP's : 25년만에 트윈픽스 시즌3가 시작. 

미국에서도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imdb 평점이 9.7 

마니악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인기를 끌 수 있을까? 했는데. 반응이 대단하다. 


초반부이기 때문에 이전과 어떤 연결고리를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쿠퍼 수사관을 비롯해 이전 시즌에서 봤던 사람들도 등장하고...(쿠퍼 수사관이 별로 변하지 않은 것이 놀랍다.한 15년 전에 먼저 찍어둔 것은 아닐지..) 

빨간 커튼, 반복되는 무늬 바닥  그 분위기, 느낌, 음악...모두 그대로다. 


처음은 여전히 난해하다. 컬트영화를 보는 듯한 어두움. 기괴함. 

특히, 처음 시작 메인 테아 음악이 흐를 때. 마치 최면술에 걸린 것처럼 몸에 소름이 돋았다. 


쏟아지는 작품 속에서 한땀 한땀 세심하게 신경쓴  데이비드 린치와 마크 프로스트 장인이 만든 명작을 다시 보게 되어서 기쁘다.  


추천 : ★★★★★ +★


imdb : 9.7/10

http://www.imdb.com/title/tt4093826/


트윈픽스 

《트윈 픽스》는 데이비드 린치와 마크 프로스트가 만든 미국 텔레비전 드라마이다. 1990년 4월 8일에 ABC에서 첫 에피소드를 방영했다. 워싱턴 주의 작은 마을에서 여학생 로라팔머의 시체가 발견되고, FBI 요원 데일 쿠퍼가 수사를 시작하며 사건은 시작된다. 실외촬영은 노스벤드, 스노퀄미등 워싱턴 주의 도시와 캘리포니아 주에서 진행되었고, 실내장면은 샌 퍼르난도 밸리의 창고의 세트장에서 촬영되었다. 


위키피디아 https://ko.wikipedia.org/wiki/%ED%8A%B8%EC%9C%88_%ED%94%BD%EC%8A%A4








트윈픽스 시즌3 



트윈픽스 1992년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