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TV

[BP/TV]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즈(東野圭吾ミステリーズ)

by bass007 2017. 1. 12.



BP's :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했던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즈(東野圭吾ミステリーズ). 살인사건 11편을 담은 시리즈물.  예전에는 자막 없는 것으로 봐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왓챠 플레이에 떠서 다시 봤다. (이제 왜 피해자가 죽었는지 이해가 되는 -_-;) 


TV드라마로 이런 추리물을 볼 때는 좋은 점이 너무 잔인하거나 폭력적인 장면이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 

각 편마다 나름대로 재미가 있어서 추리소설책을 읽는 느낌이다. 


궁금한 것은 작가가 정말 많은 작품을 쓴다는 점이다. 


히가시노 게이고나 다른 일본 추리작가들. 거의 24시간 일하는게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글을 써댄다. 이게 가능한가? 할 정도. 아니면 대필을 하나? 

형사 콜롬보, 후루하타 닌자부로 같은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만한 시리즈. 


추천 : ★★★★☆ 매회 출연진들이 쟁쟁하다. 각 회마다 형사와 범인으로 나뉜 연기대결도 볼만하다.  


왓챠플레이 : https://play.watcha.net/


홈페이지 : http://www.fujitv.co.jp/higashino-keigo/index.html

들어가보면 이제 안열린다. 오래된 홈페이지는 폐지하는 듯. 그냥 놔둬도 좋을텐데.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테리시리즈(東野圭吾ミステリーズ)

https://ko.wikipedia.org/wiki/%ED%9E%88%EA%B0%80%EC%8B%9C%EB%85%B8_%EA%B2%8C%EC%9D%B4%EA%B3%A0_%EB%AF%B8%EC%8A%A4%ED%85%8C%EB%A6%AC%EC%A6%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