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서울에서 캠핑을...

by bass007 2008. 5. 25.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캠핑은 못가고 다음 캠핑 계획세우다가..

우하네 집들이겸 하기로 ...

삼성동에서 모여서  우하네 집으로 이동했다.


서울에서 캠핑을...

탁구공네 차는 3인용...모든 짐이 차에 있기 때문에 항상 캠핑갈 준비가 되어 있다.



서울에서 캠핑을...

갑자기 탁구공 친구를 중간에 만남..오늘 만나는 사람 많네..ㅋㅋ



서울에서 캠핑을...

타잔형네 도착...형 방에 있는 기타와 베이스...요즘 타잔형은 드럼 배우러 다니신다..올해 말쯤에는 캠핑가서 밴드 한번 맞출 수 있을 듯...



서울에서 캠핑을...

탁구공은 고객 상대 중이고...우하는 음식 준비중...



서울에서 캠핑을...

집들이 간단하게 하자고 먹을것을 싸왔다. 삼성동에서 젤 맛있는 족발과 순대...



서울에서 캠핑을...

거하다..ㅋㅋ



서울에서 캠핑을...

오늘 캠핑을 위해서~



서울에서 캠핑을...

6월 캠핑 장소 의논중...6월에는 채식캠핑을 모토로...상족암으로 가기로 했다...탁구공과 보름달형님이 너무 감탄을 한 곳이라고 말해놔서..무지 기대된다..



서울에서 캠핑을...

우하가 다음 캠핑때 쓸 비장의 무기라고 무언가 꺼낸다...



서울에서 캠핑을...

컥 =+= 다꼬야끼판...그나마 타협해서 젤 작은 걸로 샀다는...다꼬야끼 마니아인 나야 좋지만..ㅋㅋ 아무튼 다음 캠핑이 기대된다.



서울에서 캠핑을...

내가 타자형님께 드렸던 '금단의 서' 스노픽 카달록이 탁구공네로 넘어갔다.



서울에서 캠핑을...

이 집도 달무티 구입..형님이 궁금하다고 독한 사전을 찾아가면서 직업의 뜻을 찾아주셨다.. 역시 타잔형님은 대단함...


다음달 독일 출장 때 보드게임을 왕창 사와야겠다.



서울에서 캠핑을...

늦게 주인장님 조인...다른 사람들은 레드와이...나만 화이트 와인으로..ㅋ



서울에서 캠핑을...

우하네는 신기한게 많다. 사람 얼굴이 그려져 있는 포크~



서울에서 캠핑을...

찾아보니 수저도 모두 이렇네...



서울에서 캠핑을...

하나 집어가서 워터마크처럼 쓰자는 의견이 나왔음.ㅋ



서울에서 캠핑을...

모든 사진에 이 녀석을...



서울에서 캠핑을...

예전에 남대문에서 사셨다는 스노픽 술통...역시 형님의 지름신은 아주 예전부터 시작되었었다...


상족암은 공룡 발자욱이 있다는 통영 근처 캠핑장인데..

절경이라는 얘기가...

지난번에도 가보려고 했는데 아직 개장을 안해서 기다리다가

이번 개장을 맞춰서 가기로 합의~

덕유대는 다음에 가기로 하고..

일단 상족암으로 낙점...

이전에 했던 캠핑들 얘기하느라 밤 새는지 모르고 웃고 떠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