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강남역/햄버거] 모스버거

by bass007 2015. 1. 20.



BP's : 햄버거집이 최근에는 새로운 브랜드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이전까지만 해도 프랜차이즈가 많고, 여전히 맥도널드나 버거킹 등의 프랜차이즈가 강하다. 

언젠가부터 이런 햄버거 프랜차이즈집에 안가게 됐는데, 그 이유는 아마도 군에서 후임이었던 구리 녀석 때문인 것 같다. 

롯데리아와 버거킹에서 입대전까지 매니저로 일을 했던 구리는 절대 햄버거를 먹지 않았고, 조르고 조른 끝에 햄버거를 왜 먹지 않는지 알게됐다. 

그리고 그래서 나도 가급적 햄버거를 먹지 않는다.(밖에서 파는게 다 그렇지 라고 할 수 있겠지만, 뭔가 입맛이 싹 달아난...) 

어느 음식이나 종을 가리지 않고 그래서 주인장의 운영, 위생 철학이 중요한 것 같다. 

모스버거는 강남역에 생긴 뒤에 명동에도 하나 생기고 몇 개 있는 것 같은데, 여기가 좋은 이유는 주문을 하면 그 때 만들어 주기 때문...

그리고 양이 작다. 

어쩔 수 없이 강남역에서 빨리 식사를 해야 할 상황에서는 나쁘지 않다. 일본 모스버거와 미묘하게 맛이 다른게 아니라 많이 맛은 다르지만..

재료는 아무래도 다른 버거집보다 싱싱하다. 


상호 : 모스버거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14 1층

전화 : 02-599-1140 

추천 : ★★☆☆

재방 : 근처에서 햄버거 먹고 싶을 때, 갑자기 한끼 해결해야 할 때. (여기 모스버거 처음에는 사람 많았는데 이제는 사람이 점심시간에도 적다. 임대료 높은 이 동네에서 견딜 수 있는건지...)

주차 : 아주 어려워 보임. 

위치 :






메론 소다는 꼭...주문




내부 깔끔하다 




여기 새우버거가 있는데...꽤 맛있다. 나는 언제나 새우버거..




응? 왜 사진이 한장 더 있는거지? 




기본 모스버거. 채소가 싱싱한게 마음에 든다



프랜치프라이 




케첩 용기를 줘서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