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삼성동/이탈리안] 아름다운식탁

by bass007 2014. 12. 6.


BP's : 파스타집은 많지만, 맛있는 파스타집은 찾기 어렵다. (사실 다른 식당도 맞지만)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에는 프랜차이즈 파스타집들이 좀 있고, 구란구스또를 빼면 그렇게 마음에 드는 곳은 없었는데, 아름다운식탁이라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 
점심 메뉴는 따로 없고, 파스타는 1.8만원선이었다. 
주위에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많았다. 
테이블 수가 너무 많은게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너무 좁게 배치되어 있었다. 
파스타, 샐러드, 피자를 먹었고, JJ님 생신이라 와인을 한잔. 오랫동안 만났는데 여전히 변함 없으셔서 좋다. UFO에 심취하신 것만 빼면...(그런데 이 얘기도 계속 듣다보면 재미있다. 사실 나도 반쯤 넘어갔다 -_- )
오늘도 일상부터, 사회전반, 애플과 삼성전자 구도에 대해서 얘기를 나눴다. 애플하고 삼성은 우리가 이렇게 걱정하는지 알까? ㅋ 
아, 음식은 괜찮았다. 그런데 소개해주신 분이 너무 기대를 끌어올려서... 

상호 : 아름다운식탁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29-14 관성빌딩 1층
전화 : 02-564-0987
추천 : ★★★☆☆
재방 : 저녁에 한번 가보려고 함 
주차 : 가게앞 가능 
위치 : 







괜찮은 파스타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 




메뉴는 이렇다.  



선릉, 삼성인만큼 가격대가 높다  



파스타...
 


이날 JJ님 생신이셔서 와인을... 



내부는 이렇다. 테이블이 너무 붙어 있다. 


와인 좋았다. 



조미료 등이 없는....음식을 추구 



식전빵 



관자샐러드 



피자는 내가 주문을 안해서 뭔지 모르겠다 , 메추리알이 올려진 



조명 키고 한번 더... 



버섯 리조또, 



해산물 파스타 



커피는 삼성동 커피 볶는집에서.......... 



여긴 향이 좋다. 



향만 맡아도...본전



신선하다.... 



커피콩 봉투.... 귀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