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나를 찾아줘(Gone Girl)

by bass007 2014. 11. 4.



BP's : 영화 제목을 바꾸는 것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어찌됐든 목표는 더 많은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나를 찾아줘'라는 제목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Goon Girl 을 보고 영어시험에서 해석을 이렇게 하는 학생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데이빗 핀처와 밴 애플렉 조합이니 어찌됐든 봐야 하는 영화긴 한데. 일단 영화가 너무 길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고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149분은 중간에 한번 쉬어야 할 정도로 길게 느껴진다. 아니 중간에 조는 사람이 있으면 아마도 두 편짜리 영화라고 생각할 정도.

미국 스릴러는 예전 작품들이 더 좋았던 것 같다. 영화도 좀 더 복잡하지 않고,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던 것 같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큰 만족도 없었던.
로즈먼드 파이크는 참 독특하게 생겼다. 007 어나더데이에서 봤을 때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다른 배우들과 다른 독특한.. 
잭리처에서는 톰크루즈보다 더 키가 커서. 톰크루즈를 보호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생각외로 인기가 많아서 놀랐는데, 그건 아마도 이 영화를 통해서 동질감을 느낀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아내가 사라지는  

추천 : ★★★☆☆
imdb : http://www.imdb.com/title/tt2267998/  8.5/10


'나를 찾아줘(Gone Girl)'예고편 


인터뷰에 출연한 로즈먼드. 다른 사람인줄 알았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