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영등포] 짬뽕으로 유명한 송죽장....딱히....

by bass007 2012. 12. 6.



BP's : 영등포에 짬뽕 잘한다는 집.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사실 영등포에는 딱히 갈일이 없다. 차도 많이 막히기 때문에 그 복잡한 곳을 넘어서 타임스퀘어까지 가기도 쉽지 않고....그러다가 타임스퀘어에 일이 있어서 이때다! 하고 문이 열리길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나름 비싼 점심을 물리치고서라도 짬뽕을 먹어보겠다는 일념하에...

나름 이름난 짬뽕집이고 기다리기도 했는데 막상 기다려서 들어가보니 이게 웬걸...딱히 뭔가 마음에 드는 것이 없다. -_-; 유명하다고 해서 간 짬뽕집에서 지금까지 성공한 예가 별로 없다. 너무 매워서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는 곳이 대부분이었고, 식자재도 의심이 갈 정도의 위생상태를 보이는 곳들이 대부분이었다.

짬봉이라고 하는 것은 매우면서도 그윽한 국물.....잊어버릴 정도의 오래된 느끼함까지 지워주는 맛이 중요한데...캡사이씬은 도대체 누가 만든 것일까?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맛...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또 찾아서 오고 싶은 곳은 아니었음. 반 정도 먹다 후회가 들어 돌아간 점심 식사 장소에는 이미 식사 시간 종료 끝....

하지만 오늘도 호기심 가게를 하나 지웠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다. 아..참고로 최근 먹어본 짬뽕 중 가장 맛있는 곳은 광화문 S타워 도화림이었다.
 
상호 : 송죽장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54
전화 : 02-2678-1323
추천 : ★★☆☆☆
재방 : 딱히....
위치 :





너무 맵다.


해산물은 듬뿍...


사람들의 위가 튼튼한 것일까? 내 위가 약한 것일까? 반도 못 먹고 나와야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