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회전초밥은 먹는 재미 + 고르는 재미가 있다. 마치 게임을 하듯 어떤 것을 먹을지 고른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초밥접시를 보다가 나도 모르게 접시의 문양을 확인하지만 결국에는 생각보다 엄청 많이 먹고 나오기 마련이다.
잘 생각하면 효과적으로 초밥을 먹을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오히려 괜찮은 초밥집에 가는 것보다 비용이 더 들수도 있다.
강남역에 이런 회전초밥집들이 몇 개 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었다.
상호 : 갓덴스시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2-4
전화 : 02-2051-1477
추천 : ★★☆☆☆
재방 : 적당한 양을 적당한 가격에 먹기에 괜찮은 곳. 다른 프랜차이즈 초밥집에 비해서는 훌륭함. 하지만 아주 맛있는 초밥을 기대하지는 말기를.
위치 :
아무튼 회전초밥집은 초밥을 원하는 만큼만 먹을 수 있고 그렇기 때문에 가격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먹다보면 거금이 -_-;)
강남역 12번 출구 앞에 있는 갓덴스시집...원래 여기 중국집이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이제는 초밥집이다.
한접시에 1500원이라고 써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다면 오산...부가세가 별도이기 때문에 여기에 1500원짜리 초밥은 없다. 1650원 부터다.
늦게까지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세트메뉴도 있고 점심 메뉴도 있다. 런치타임 한정판매는 3시까지..이 기회를 잘 이용하자.
돌아다니는 초밥 중에 몇 바퀴 돌다가 말라버리 것도 있다. 물론 너무 말라버린 초밥은 다시 회수되지만. 아무래도 바로 집은 초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음료는 여기서....가루녹차를 쓰는 것이 특이하다 .
장어...
녹차는 이렇게...
접시당 가격이다. 1500원부터 있고 7000원까지다. 접시 숫자 뿐 아니라 종류도 잘 봐야 한다. 2100원부터 3200원짜리가 경쟁력이 있다.
장국...
오징어...
가격과 상관없이 싸게 나온 것도 좀 있다. 잘 고르는 것이 좋다.
이건 좀 비싼거....
내가 좋아하는 것은 1650원짜리에 많아서 다행이다.
연어 살짝 익힌 것....
성게알 주문....예상대로 이 격자 접시에... 성게는 따로 주문해야 올려주신다.
시식....아쉽게 성게알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해삼내장이 없었다. -_-'
후회없는 계란말이. 아주 두툼하다.
지느러미살..
새우.....
참치....
날치알...
초밥집 시계가 잘도 간다....초밥 마니아라면 이런 시계 하나쯤 있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연어.....
그만 먹어야 하는데 계속 손이간다.
아귀간...
마지막으로 연어...
강남역에 어울리는 회전초밥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