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떡볶이의달인

[BP/떡볶이의달인]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다. 어린이 대공원역...은혜 떡볶이

by bass007 2011. 11. 15.



상호 : 은혜 떡볶이
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동  (어린이대공원역 4번출구로 나와 뒤쪽)
전화 : 02-468-7401
추천 : ★★☆☆☆
재방문 : 이날이 마지막 일 것 같은 예감이 강하게..

BP's :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것뿐...





확장 이전을 해서 이전 지도와는 위치가 달랐다. 사거리..대로변에 위치...공영주차장 앞 횡단보도를 건너면 있다.


흠..이건...내가 가장 싫어하는 신당동 떡볶이 스타일 식 주문....친절하게 미리 세트로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니라.

주문 받는게 귀찮아서 이런 것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_-;


내부는 금방 사람들이 꽉 찼다.


일단 주문을 하고 부족한 것 같아서 사리를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더니... 양념이 맞춰져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사리만 추가로 주문이 안된다고 한다 -_-;

떡볶이1인 분을 주문해야 한다고....-_-;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들어온 결과..


짜짱 떡볶이...


만두...


너무 달았다.


자장 라면을 먹었다.


사리를 못 먹었기 때문에 밥을 주문....


볶음밥...


달다....


음료는 선불....


와....완전 스타일.....바이크...흠....그래도 아키라에서 나온 바이크 같은 건 왜 안나오는 걸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