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밀리

[BP/캐밀리] 심야라멘집. 압구정 이푸도...그리고 코스트코 27만원 쇼핑의 흔적

by bass007 2011. 11. 10.



상호 : 이푸도
전화 : 02-512-2644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5번지 이푸도 서울 1호점   http://www.ippudo.co.kr/sub03/sub02.asp
홈피 : http://www.ippudo.co.kr/
추천 : ★★★☆☆

BP's : 심야에도 라멘을 먹을 수 있다는 아주 마음에 드는 곳...한밤중에 라멘이 먹고 싶을 때....자생한방병원 뒷쪽으로 가면 된다. 추천...





영업시간은 이렇다.


이미 한잔 하고 계신 상황...


여기 글로벌 체인인가 보다....저쪽에 라면 봉지 있는게 신기함...저 라멘 봉지는 자판기라서 저 앞에 앉은 뒤에 라멘 봉지를 누르면

해당 봉지라면을 가지고 면을 삶아준다..

물론 뻥이다. -_-;


라멘 하나에....제대로 된 집..


각각 시켰는데...

나는 기본인 돈코츠 라멘이 가장 많있었던 것 같음.

그런데 서로들 각자 라멘이 맛있다고 주장...


이건 너무 매웠다.


아 밥먹는데 번거롭게 음식 사진을 찍다니...

이들 참 부지런한 분들이시다. 나같은 게으름쟁이는 상상도 못할 일....


아 나는 이걸 먹었다.


흠....계란토핑....웬지 절반만 나올 것 같은 느낌....


면도 다르다.


난 아주 마음에 들었음.


압구정에 괜찮은 라멘집 발견...


챠슈도 마음에 든다...


서로 돈을 내겠다고 다투는 정겨운 모습...

얘들아....고맙다.. ㅋㅋ


그대신 나는...오징어를 내놨다...이것이 바로 속초 오징어!!1

라고 했다가...애들에게 바가지 썼다고 욕만 바가지로...-_-;

뭐 그리고 평이 아주 나쁘지는 않았음.


앗 탁구공네 이런게 생겼다. !!! 자그만치 오징어 전용 구이 !!!

단점은 '생각해보니 그냥 네모난 것과 기능상의 차이는 없다는 탁구공의 말...


오늘도 싱싱하고 맛있는거 잔뜩 먹었다.


그래서나는 9.7인치 태블릿용 LCD 패널을 비롯해 다양한 패널들을 탁구공에게 선물로 줌...


사실은 초컬릿이다 :)

이후 우리는 탁구공네 코스트코 27만원 상당 쇼핑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


일단 또띨라..


이거 우습게 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금새 다 먹었음....


갑작스러운 한밤중 방문은 결국 다음날까지 이어지고...우리는 입당신청을 했다...


탁구공네 최고급 청송 사과를 입당 기념 선물로 받았음.

이거 사과가 얼마나 맛있는지...알러지 있는 내가.. 온몸을 긁으면서도 맛있게 먹었음. ㅋㅋ

결국 내 알러지는 완치...

그리고 다음날...

그분이 오셨다...


어흥~ 오 자네 왔는가...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