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124

[BP/MOVIE] 미드나잇 트래블러 (Midnight Traveler 2019) - 하산 파질리(Hassan Fazili) 감독 BP's : 목숨을 걸고 무언가를 한다는 것이 예전에 비해 많지 않지만. 정말로 목숨을 걸어야 하는 일들이 있다. 그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는... 운명이다. 자신이 태어난 환경에 따라 결정되는... 영화를 만들었다고 살해 위협을 받는 감독이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화. 가족들을 데리고 안전한 곳으로 가면서 벌어지는 일들. 그런데, 불과 몇십년전에 우리나라도 그랬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다시 반복될 일들... 홍콩도 그렇고.. 기본적인 것들 자체가 보장받지 못하는 사회.. 거기에서 법과 질서는 기득권, 독재자들이 가지고 있다. 추천 : ★★★★☆ 다음영화 : 네이버영화 : imdb : 7 / 10 Rotten Tomatoes : 100% / 80% 줄거리 2015년, 하산 파질리의 다큐멘터리 〈피스〉가 .. 2019. 10. 12.
[BP/한밤] 메밀국수와 한입 만두 - 청실홍실 신포동점 BP's : 메밀국수 이야기를 할 때 빠지지 않는 곳 중 하나 청실홍실. 일단 가격이 메밀국수집 중에 거의 최저가. 이 것도 오른 것이니... 참 인천은 가격이 저렴하다. 인천에 몇 군데 지점이 있고, 다른 곳도 프랜차이즈 지점이 있는데. 인천과 영등포구청점을 제외하면 맛이 아주 많이 다르다. 특히 쇼핑몰 같은 곳에 있는 곳은 이름만 같은 곳이라고 생각해야.. 신포동점은... 아주 괜찮다.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지만 동네에 이런집 있으면 국수 먹고 싶을 때. 만두 먹고 싶을 때 가볍게 들리기 좋은 곳. 메밀국수 자체의 맛이 월등하다고는 못하겠지만. 이 가격에는 괜찮다. 만두도 한입에 넣을 수 있어서 좋음. 국수는. 보통... 상호 : 청실홍실 신포동점 주소 : 인천 중구 신생동 2-1 전화 : 032.. 2019. 10. 12.
[BP/CAFE] 누군가의 정원. 허가든(HERGARDEN) - 신포동 BP's : 신포동에 멋진 카페들이 있다. 허가든은 신포시장과 자유공원 가는 길 중간에 있는 카페. 단독주택을 멋진 카페로 만들었다. 예전 카페들은 이런 식이었는데. 추천 메뉴에 있던 에이드도 훌륭... 마감이 6시라 빨리 나가야 했던 것이 아쉬웠다. 예쁜 꽃과 정원... 깔끔한 내부가 인상적이었다. 상호 : 허가든 주소 : 인천 중구 송학동3가 4-2 전화 : 032-772-0042 추천 : ★★★◐☆ 재방 : 다음에는 좀 더 일찍 방문해서 넉넉하게 있고 싶다. 위치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12.
[BP/WU] 동인천 BP's : 언제나 재미있는 동네 탐험. 동인천. 신포시장, 자유공원 옛모습이 그대로 있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인천도 번화가는 서울이랑 비슷해서.. 신포시장이 많이 바뀌었는데 오래간만에 가보니.. 역시.. 그대로... 기분이 좋은 동네다. 그런데, 밤이 되면 사람들이 싹 사라짐...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