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국내여행기

[BP/춘천] 잭슨 9 호텔 + 조식

by bass007 2022. 12. 6.

BP's : 지방에서 숙소를 잡기란 쉬운 일이지만 

마음에 드는 숙소를 잡기는 아주 어려운 일이다. 

숙소에 대한 기준이 다 다르고, 

목적과 인원에 따라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경험하지 않는다면 자신이 원하는 숙소를 잡기는 꽤 어렵다. 

가장 좋은 점은 어느 정도 온라인 평가가 있고, 4성급 이상의 숙소를 잡는 것. 

에어비앤비도 있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레고 랜드 근처에 있는 잭슨 9 호텔을 선택. 

온돌방 밖에 없다고 해서 갔는데. 

정말 아무 것도 없는.. 사다리꼴 모양의 방이었다. 

호텔이 아니라 대성리 MT 촌 같은 -_-;  

깔금하기는 했지만 책상과 의자도 없어서... 너무 불편했다. 

다음에 간다면 온돌방은 피할 것 같다. 

아침은 순대국을 먹으려다가 주변에 문을 연 곳이 없어서 조식으로...

잭슨 9의 조식에 대해서 좋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투숙객은 할인이 되고, 강원도 지역 화폐도 쓸 수 있다. 

결과적으로 가격 대비 우수한.... 

차는 로네펠트였고, 바로 만들어주는 쌀국수는 나중에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다.

레고랜드와 가까운 잭슨 9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 투숙객이 많았다. 

여기 특이한 게 잭슨 9과 다른 호텔이 같이 들어와 있다. 

근처에 조각 공원이 있었다. 

아직 춘천에 호텔들이 많지 않다. 

공원은 산책하기에 괜찮았음. 

낚시를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여유가 느껴졌던 공원 

내 년에는 춘천이 많이 바뀌어 있을 것 같다. 

새로 짓는 큰 건물들이 많았다. 

여기에 사람들이 다 올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곳에서 대규모 빌딩을 짓고 있었다.

잭슨 9 호텔 안에 들어와서 부대시설을 살펴봤다. 

스파가 있고 

술집이 있고, 노천 수영장도 있었다. 

그리고 오락실이 아주 크게 있었다. 

VR 게임들이 많았음. 

코인 노래방도 있었다. 

안다미로 게임기들이 많았다. 

펌프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들이 있었다. 

팩맨 

신기한 게임은 없었다

철권과 테트리스, 월광보합도 있음. 

가장 인기인 아이스 하키... 

절대로 안잡히는 인형 뽑기도..

안다미로 게임기는 타격감이 하나도 없다. 

총 쏘기 게임 

VR로 하는 게임이었다. 

이건 좀 신기했는데 

직원을 불러서 해야해서... 

역사 주변이고 유흥가가 있어서 그런지 주변이 굉장히 시끄러웠다. 

베란다가 있는 것은 좋은 점 

넷플릭스가 되는 TV가 있었다. 

매번 태블릿이나 파이어 스틱 등을 썼었는데 

바로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점은 편했다. 

휑하다 

옆에 탁자 하나 있음. 

작은 냉장고.... 

음료수 인심은 후했다. 

탄산수도 무료

화장실과 샤워룸도 꽤 넓었다. 

욕조는 없었음. 

타월도 깔끔했다. 

전기주전자.. 

산림욕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 

기차 소리에 일어남. 

따뜻하게 잘 잤다. 

1층으로 조식...

지역화폐도 가능. 

조식에서 내가 중요하게 보는 것이 차인데..

로네펠트가 있었음.  

커피도 괜찮았다. 

탄산 음료... 

커피부터 한잔 

사람이 적었다. 

5성급 호텔만큼의 다양한 것은 아니었지만 

구색은 다 갖춰져 있고 

가격을 감안하면 더 괜찮게 생각됐음.  

사람이 별로 없었다. 

가장 맛있게 먹었던 쌀국수. 2번 먹음. 

디저트

빵 

쥬스와 우유 

시리얼 

종류도 꽤 많았다. 

치즈와 햄은 이 정도... 반대편에 치즈가 좀 더 종류가 있었다. 

과일 

음식들이 다 괜찮았다. 

구이류 

달걀과 와플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윈터 드림... 

향이 아주 좋았다. 

저녁 뷔페는 메뉴가 더 많다고 함. 

온돌방은 이렇게 생겻다/ 

나올 때 옆 방 청소하고 있어서 보니. 이렇게....

다음에 오면 침대방으로... 

1층 

참고로 주차 가능. 

지하에는 편의점이 있다. 미니스톱. 24시간 하는 것은 아니지만 편함. 

아 그리고 잭슨9 호텔의 장점은. 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 

투숙객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규칙이 있음. 

리조트 처럼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은.... 

아주 편리한... 

자녀를 둔 가족이 투숙하기 좋은.  

쾌적하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