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 마시타야 - 블랙라멘

by bass007 2019. 1. 12.



BP's : 몇 년전 가본 홍대 라멘집 마시타야.
나쁘지는 않았는데, 홍대에 잘하는 라멘집이 많아서 그런지 큰 인상은 없었다.

그러다가 자주가는 라멘마스터님 블로그에서 라멘이 쇼유라멘 중심으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

이날 홍대 공영에 주차하기가 어려웠는데.
역시 홍대는 차를 안가지고 가는 것이 좋은 듯.

토리파이탄도 있는데 이날은 다 팔렸다.
블랙라멘을 먹어봤는데 쇼유 기반이라 확실히 돈코츠 라멘과 다른 깔끔함이 있었다.

일반쇼유라멘도 있는데 짠거 싫어하는 사람은 블랙라멘보다 쇼유라멘이 훨씬 어울린다.

나는 블랙라멘보다 쇼유라멘쪽이 더 좋았다.
두 명이 오면 각각 주문하겠지만.

혼자오면 쇼유라멘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