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 부담 적은 게장 - 당진제일꽃게장

by bass007 2018. 7. 16.

BP's : 평택, 당진에 게장 파는 곳들이 있다. 

그리고, 게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마다 좋아하는 단골가게들이 있고. 

이번에는 처음 시도 해보는 곳. 당진제일꽃게장. 

일단 여기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낮다. 

진미집 가격이 이제 3만8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여기는 반찬들이 조금 적게 나오지만. 2만3000원으로 부담이 덜하다. 

맛이나 양은.... 딱 그정도...

그래도 이런 게장을 서울에서 먹으려면 3만원은 줘야 할테니..

간장은 살짝 가볍고 달다. 

그래도, 게장 생각날 때. 가볼만한 곳... 

반찬 중에 조개젓이 아주 맛있었다. 게장보다. 조개젓을 판매하면 사고 싶었음.  


상호 : 당진제일꽃게장 

주소 : 충남 당진시 채운동 250-4

전화 : 041-353-6379

추천 : ★★★◐☆

재방 : 근처에 오면... 

주차 : 가게 앞 가능

위치 : 

다음 플레이스      네이버 플레이스      구글맵

당진 제일 꽃게장

가격은 이렇다. 택배가 활발한 듯  

한 쪽은 택배회사를 방불케할만큼 많은 양이 포장되고 있었다.  

여러 방송에 나온 듯

내부는 이렇다. 사람들 비켜간 시간에 도착 

메뉴

착석

딱 필요한 찬들만 나왔다. 

이렇게 나오고 가격이 적당하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 

감태만 사다가 먹어도 될 듯..ㅋ 

김 

반찬들이 다 괜찮았다.  

주인공 등장. 싱싱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조개젓. 정말 맛있었다 

나물 

공기밥 한 그릇은 순식간이다.  

살도 통통 

비빔장 

이건 매일 먹어도 될 것 같다. 

조개젓 + 김 도 훌륭 

간장이 짜지 않다. 살짝 달다. 

가격은 이렇다.  

괜찮은 식당 한 곳 확보! 

상호가 왜 달라졌을까? 원래 이름은 삼오정  

오늘도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