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Twosum Pietro

[BP/TT] 제대로 된 한끼 - 양출쿠킹. 압구정역

by bass007 2018. 4. 4.

BP's : 압구정역과 을지병원 사거리 사이에 있는 식당 양출쿠킹.

제대로 된 밥을 먹기 위해 방문.

일전에도 맛있게 식사를 했기 때문에...이번에도 제대로? 밥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일행들이 너무 지쳤다. 

저녁 메뉴는 점심과 조금 다르지만, 식사를 할 수 있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모든 음식이 깔끔하다.

그리고, '밥'

밥은 근방에서 가장 맛있는 밥을 만들어 준다.

공기밥 하나 가 아닌.....제대로 된 밥 하나...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 

오래간만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니 내 안에 비워져 있던 무언가가 채워지는 느낌.... :) (배는 나오고 ㅠ ㅠ ) 


상호 : 양출쿠킹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65-3

전화 : 02-547-4420 

추천 : ★★★★★

재방 : OK 

위치 : 

다음 플레이스      네이버 플레이스       구글맵 


내부는 이렇다. 

쏟은 와인 때문인지..바닥이 조금 끈적한 곳이 있었다.  

양출! 좋은 것을 낸다.. + 사장님 성함

밥은 이천 진상미... 

압구정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준수하다 

와인 리스트. 무쏘 

고기에는 이 와인을 

해산물에는 이 와인을...참 와인 라벨 잘 만들었다. 

고기와 해산물...선택은? 

둘 다 -_-; 일단 고기부터 

아담한 공간이지만 좋은 음식 뿐 아니라 그림과 꽃...이 있다.  

우엉 튀김... 

맛은?  

우~~~엉~~! -_-;  나만 재미있나? 

짭쪼름 토마토

봄의 향이 물씬 나는 

채소가 이렇게 맛있구나.. 

이 날 주인공이었던 튀김... 

이 튀김은...무 튀김이다. 무를 갈아서 만든 튀김인데...겉은 딱딱하고, 안은 부드러운 무가 있다. 

이게 뭐 맛있겠어? 할 수 있겠지만.... 

우아~! 

하면서 먹었다. 무를 튀긴 것이 이렇게 맛있다니..

최근 먹은 요리 중 1등. 

조만간 양출쿠킹에 다시 온다면 꼭 주문해야할 메뉴. 

정말 맛있었다. 

이천 진상미...

제대로 된 고슬고슬 밥

가지와 고기가 있는데.. 고기보다 맛있는 가지를 먹었다.  

양념이...ㅠ ㅠ  b 

단점이라면 밥 맛이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 된다. 

치킨과 튀김들. 

맛있는 치킨을 찾았는데, 여기 있었다. 

고기

치킨 

사장님도 합류.... 

설마 오늘도 셔터 내리시는 것은  ㅠ ㅠ 

명란

그리고 아이스크림... 

꽃이.... 

우리 말고도 손님이 또 있었다. 양출쿠킹을 매일 찾아오는 손님

나도 밥먹는다... 훠이 훠이... 

사진 찍지 말라고 귀찮게.... 

하면서 잘 드셨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 

[Pietro/한밤의 간식 ♩~♪~♬] - [BP/한밤] 철학이 있는 건강밥상 - 양출쿠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