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남부터미널 국제전자상가에 게임을 사러 가끔 가는데, 게임 매장 위 11층에 식당가가 있다는 것을 안 것은 최근 일이다.
성신여대 앞과 함께 국제전자상가 전문가인 YE를 만나 위에 식당에 가봤냐?고 물어봤더니. 꼬꼬덮밥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이다.
꼬꼬덮밥은 닭고기를 제육덮밥처럼 만든 것인데, 가격도 부담 없고, 양이 많아서 가끔 먹었다고...
그래서, 그 꼬꼬덮밥을 먹기 위해서 국제전자상가를 찾았다. (물론 이건 부수적인 것이고, 게임 사러....)
11층에 가면 꽤 많은 식당가가 있다. 여기 식당 존재를 알게 된 것은 우연이었다.
국제전자상가 9층 이상을 오려면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이런 것과 전혀 상관없는 직장인들이 위로 올라가는게 아닌가?
위에 뭔가 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식당가가 있었다.
대부분 큰 건물의 식당가는 지하에 있는데... 상층부에 있는게 신기하다. 그래서 몇 몇 식당, 카페는 전망이 아주 좋다.
아무튼 나는 이 꼬꼬덮밥이 여기 국제전자상가 여러 식당에서 파는 줄 알았다. 그런데 꼬꼬덮밥은 이조부대찌개라는 상호의 집에서만 팔고 있었다.
여기에서 이름을 이렇게 지은 듯. 아이디어가 좋다.
가격은 6000원. 강남에서 좋은 가격...
꼬꼬 덮밥과 제육덮밥을 주문했는데. 양이 푸짐. 예전 학교 앞 식당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
주차도 편하고, 1시간 무료니 근처에서 밥먹을 곳으로 좋다
상호 : 이조부대찌개
전화 : 02-3465-1122
추천 : ★★★◐☆
재방 : 전체적으로 무난한. 국제전자상가 11층에 식당들이 많다. 다른 식당들도 탐험해 보고 싶다.
국제전자상가 홈페이지 : http://www.kecday.co.kr/ -_-; 플래시 범벅으로 만들어졌다.
국제전자상가 9층 게임 매장에서 11층으로 워프
여기 식당들이 많다.
상호가 이조 부대찌개인지, 이조인지 모르겠다. 아무튼 꼬꼬덮밥이라고 귀여운 그림이 있다.
내부는 일반 식당
앉아서 먹을 수 있고
일반 테이블석도 있다.
둘러보니 다른 분들은 꼬꼬덮밥과 부대찌개 둘 중에 하나를 먹고 있다.
기본찬
꼬꼬덮밥
제육덮밥
맛있다 :)
뭔가 아쉬워서 부대찌개 1인분을 추가로 주문.. 그래도 다른 곳에서 먹는 것보다 저렴하니..
이것도 맛있다.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지만, 국제전자상가, 남부터미널 근처에서 부담없이 들릴만한 곳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