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넷플릭스 - 레지던트 이블: 디제너레이션(Resident Evil: Degeneration, 2008)

by bass007 2017. 4. 25.


BP's : 바이오하자드 밴데타가 다음달 개봉하는 것에 맞춰 이전 작품인 레지던트 이블: 디제너레이션(Resident Evil: Degeneration, 2008)을 봤다. 

공포 생존 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바이오하자드(미국명은 레지던트 이블) 내용을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것인데. 


엄블레러라는 회사가 생화학 무기를 개발하기 위해 만든 T바이러스가 퍼져 사람들이 좀비, 괴물들이 된다는 내용. 

좀비물 + 에일리언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imdb와 로튼토마토 점수가 생각보다 낮은데. 

그래도 꽤 볼만하다. 웬만한 공포영화보다 훨씬 재미있다.

특히, 바이오 하자드 코드 베로니카 등 게임을 해본 사람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


다음달에는 후속작인 밴데타가 3D 애니메이션으로 개봉하는데, 디 제너레이션 출시이후 10년이 지난 시점이기 때문에, 그래픽이나 연출이 많이 개선됐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7까지 나왔는데. 지난해 플레이스테이션 가상현실기기(VR)을 지원하는 게임으로 나왔다. 

실제 해보면 -_-; 정말 공포를 느낄 정도로 무섭다. 화면으로 보는 것과 VR로 보는 것이 전혀 차원이 다른 느낌을 준다. 


넷플릭스에 올라왔는데. 최근 우리나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꽤 많은 프로그램이 올라와 있다. 

넷플릭스가 이렇게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면 국내 주문형비디오 사업자들은 상당히 타격을 입을 것 같다. 넷플릭스의 물량을 당해낼 수가 없으니 


넷플릭스

https://www.netflix.com/browse


imdb : 6.6/10 

http://www.imdb.com/title/tt1174954/


로튼토마토 57%

https://www.rottentomatoes.com/m/resident_evil_degeneration/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해서 볼 수 있다.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51092#


다음영화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49190 


========================================================================================


아래 영상 중에 깜짝 놀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주의 !






다음달 개봉하는 바이오하자드 밴데타




플레이스테이션4 가상현실기기(VR)을 지원하는 바이오하자드 7 



PS VR. 이걸 쓰고 하면 한밤중 흉가에 들어간 느낌을 바로 느낄 수 있다. -_-;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정말로 무섭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