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해외여행기

[BP/해외/미국/VEGAS] 마이클잭슨 팬이라면. MJ의 '원(One)'

by bass007 2016. 7. 12.


BP's :라스베이거스 공연 중에 마이클잭슨 노래와 이야기를 가지고 하는 태양의 서커스가 만달레이 베이에서 한다는 얘기를 들은 것은 꽤 오래전이다. 

 2번 시도했었다. 그런데 일정이 맞지 않아서 두 번 다 포기해야했었다. 

'오'나 '카' 도 좋은 공연이지만 '원(One)'은 MJ가 주인공이니.../

보고 나서 실망하면 어떻게 하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 


iptv에 있다는 ONE 공연도 일부러 안봤다. 

부정탈까봐 만달레이 베이 쪽은 아예 안갔다. 


하지만,. 이번에는 철저한 준비?를 했기 때문에...안심이었다. 

표를 들고 바로 입장...

극장 앞에서 기다리는 시간도 즐거웠다.


맨 앞자리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

사실 중간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도 있기는 했지만, 이렇게 MJ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그냥 좋았다.


마이클잭슨 팬이라면..... 


마이클잭슨 '원(One)'

장소 : 만달레이베이 마이클잭슨 원 전용 극장

홈페이지 : https://www.cirquedusoleil.com/usa/las-vegas/michael-jackson-one/buy-tickets/ 


** 극장은 만달레이베이에 위치해 있지만 실제 극장은 델라노 호텔에서 훨씬 더 가깝다. 쇼가 할 때 만달레이베이에는 사람들이 가득이지만 델라노는 한산하다. 

만달레이베이와 붙어 있는 델라노 호텔 로비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것이 10배는 더 빠르고, 가깝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