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중식/용산] 국보성 - 중식당

by bass007 2016. 7. 19.


BP's : 자장면집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 자장면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은 많지 않다. 

유명한 곳들도 실제로 나와는 맞지 않는 곳이 대부분이고, 

좋아하는 자장면 집은 맛집 방송에 많이 나와서 이제는 가기 어려운 곳이 되어 버렸다.


그래서 다른 대안 자장면집을 찾으러 다니고 있는데, 아직 딱 마음에 드는 곳은 없다.

너무 달거나, 위생상태가 우려되거나, 불친절하거나, 비슷한 맛이 대부분... 


국보성은 예전 누나네 집 근처에 있는 곳이라 지나가다가 몇 번 봤는데, 처음 방문해봤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인 잡채밥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 잡채밥은 괜찮았다. 

하지만, 다른 메뉴는 보통...동네에서 괜찮은 중국집. 


가격저렴, 양 많다. 


아 그리고 식당에서 생각해 봤는데, 배달 음식보다는 확실히 매장에 가서 먹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 메뉴를 만드는 동안 배달통 안에서 음식은 점점 식어가고 있는 것을 직접보니..

음식은 만드는 곳에서 먹는 것이 가장 좋다는 생각이... 


상호 : 국보성

주소 : 서울 용산구 산천동 93-1

전화 : 02-718-3661

추천 : ★★★☆☆

재방 : 멀리서 찾아갈 필요는 없고, 근처에서 중식 주문할 때 한번 가볼만한. 

위치 : 







국보성...동네 중식당이다. 배달이 많았다. 



내부는 이렇다.  



기본세팅... 



가격은 일허다. 자장면 4500원. 



이건 불짜장 이런것인가 보다. 



매장 내에는 사람이 없었고 대부분 배달이었다.  



기본찬 



잠자와 함께 왔다. 네가 참 고생이 많다.



탕수육.. 소 인데. 양이 꽤 많았다. 가격도 1만3000원으로 저렴 



바삭바삭 한게 아니라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괜찮았다. 



풍덩~



잡채밥...안에 밥은 볶음밥... 채소가 싱싱했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다.  



간짜장 이건 좀 아쉬웠던.. 



면... 



결합... 



잡채밥 국물은 짬뽕 국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