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우리나라 중국집처럼 미국에서는 햄버거집이 많다. 프랜차이즈도 있고 각 지역별로 맛있는 곳도 있고.
파이브가이즈나 국내 올해 들어온다는 쉐이크쉐이크 버거 등 몇 군데를 가봤는데, 사실 버거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어디가 맛있는지 잘 구분을 못하겠다.
사실 버거집은 빨리 편하게 한끼 할 수 있는 곳이고, 빵과 고기가 잘 어울어져 맛있는 곳은 여러 메뉴에 있는 버거 인 것 같다.
패스트 푸두 중에서 고르라고 하면 그냥 인앤아웃은 저렴하고 맛있다 정도 밖에.
슈퍼듀퍼버거도 SF 특파원께서 가보라고 안내해주신 곳.
요즘 인기라고 하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다.
주문하는데 뭘 그렇게 물어보는지...(상대방도 답답했겠지만, 영어인지 스페인어인지 모르는 그 발음 때문에 나도 애먹었다.)
인상적인 것은 홈메이드 피클이 통에 가득 담아 있다는 것...
사람이 많아서 안에서 못먹고 모스콘 센터 앞 공원에서 먹었다.
밖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음.
국내에도 들어오면 잘 될 것 같은데. 무엇이든 국내에 들어오면 가격이 워낙 올라버리니..
상호 : 슈퍼듀퍼버거(Super Duper Burgers)
주소 : 783 Mission St,San Francisco, CA 94103,미국
전화 : (415) 538-3437
추천 : ★★★◐☆
재방 : 근처에서 햄버거 먹고 싶을 때. 하지만 나는 인앤아웃 스타일
yelp :http://www.yelp.com/biz/super-duper-burgers-san-francisco-6?osq=Super+Duper+Burgers
http://www.yelp.com/biz/super-duper-burgers-san-francisco-3?osq=Super+Duper+Burgers
홈페이지 : http://superduperburgers.com/
메뉴는 이렇다.
주문...
피클...
내부는 이렇다...
버거...ㅋㅋ 나는 루트비어 주문했음.
양이 상당하다.
더블 패티..
감자는 보통...
날이 좋다.
그런데 뒤에서 웃통벗고 시끄러운 양아치들이 있었다. (미국이니 정말로 양 아치...ㅋㅋ)
어디에나 시끄럽고 불편한 사람들은 있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