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우리나라 종로 ? 을지로? 정도에 해당하는 신바시. 여기 괜찮은 식당들이 많다.
어떤 식당이 괜찮은 식당인지는 점심시간에 확인할 수 있다.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곳. 적어도 그런 곳에서는 실패할 확률은 없다.
모토무라 규카츠는 시부야와 신바시, 도쿄역에 있는데, 시부야는 언제나 사람이 많으니 줄을 설 각오를 해야한다.
사실 신바시도 마찬가지인데 주변이 직장인들이 많아서 시간차 공격?을 하면 줄 안서고 먹을 수 있다.
맛은 일이삼규카츠와 비슷. 내부도 비슷해서.
큰 차이가 안느껴질 정도다.
아키하바라에서는 일이삼규카츠가 아주 괜찮은 선택인데 그 이유는 주변에 비슷한 류의 식당이 없다.
그런데 신바시에는 숨은 맛집들이 많다.
희소성의 원칙에 따라 다른곳보다 선택의 폭이 넓으니 그만큼 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음.
긴자와 츠키지 시장이 걸어갈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규카츠를 안먹어 봤으면 여기, 아니면 긴자 오래된 맛집들이나 츠키지 요시노야 본점 주변에 숨겨진 맛집들로 이동해서 먹으면 좋다.
먹지 않더라도 긴자와 츠키지는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코스.
상호 : 모토무라 규카츠(もと村 牛かつ) - (신바시新橋 )
주소 : 東京都 港区 新橋 2-15-13 エレガンス新橋ビル B1F 도쿄도 미나토 구 신바시 2-15-13 우아함 신바시 빌딩 B1F
전화 : ?
추천 : ★★★★☆
재방 : 신바시, 다음에는 이 옆의 중화소바집에 갈 것임.
신바시점이라고 신바시역에 꼭 내려야 할 필요는 없다. 우치사이와이초 역에서도 가깝다.
구글 도보안내가 되기 때문에 구글맵으로 지도 찍고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우리나라에 구글맵 경로 안내되면 아마도 많은 관련 업체들 문닫을 듯. 너무 편하다.
다베로그 신바시점
http://tabelog.com/tokyo/A1301/A130103/13162257/
규카츠
왜 규카츠 집들은 지하에 있는 것인가?
사람 없음. 하지만 나올 때는 사람들이 가득이었다. 나는 규카츠 집에서 줄 안서는 운이 좋은 것 같다.
빅카츠는 1500엔.
언제나 더 먹게 만드는 기간한정 문구...
이렇게 손글씨..보기 좋다.
다른 메뉴들도 있다.
내부는 아주 작다.
더블 규로스카츠 세트.
영업시간이 꽤 늦게까지..
주문하면 바로 나옴...
주방
테이블 4개의 단촐한 구성
양념들
역시나 마밥세트로
밥은 일이삼규카츠 쪽이...
소스를 번갈아가며 먹는다.
고기집에 가면 너무 많이 주문하게 되는데, 이렇게 1인분씩 먹으면 적당히 먹게 되니 좋은 것 같다.
서걱 서걱 계속 규카츠 써는 소리가
잘 정리되고 깔끔한 주방
사실 우리나라 돈까스와 맛의 차이보다 이 깔끔함의 차이가 더 큰 것 같다.
덕트도 깔끔한 편
밥
규카츠. 보통인데 양이 꽤 많다.
메뉴판... 일본 식당에 가면 이쑤시개가 어디에나 있다. 그리고 남여노소를 불문하고 이를 쑤시는....ㅋ
규카츠는 당분간 안먹는 것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