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마션 ='화성에 사는 사람, 화성인'
이 영화가 나오는 것을 보고 웬만하면 아무런 정보를 얻지 않기 위해서 노력했다.
우주를 배경을 하는 영화. 맷 데이먼이 나오고 리들리 스콧이 감독. 볼 수 밖에 없는...
영화를 볼 때는 최대한 배경 지식을 확보하고 봐야 재미있는 사람도 있고, 아예 아무런 정보도 모르고 보는 것이 좋은 사람도 있다.
나는 후자다. 어떤 영화인지...누가 나오는지도 모르고 보는 것이 더 좋다.
SF영화는 많이 나왔지만, 최근 그래픽 기술이 좋아져서인지 정말 우주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이 난다.
그래서 확실히 극장에서. 그 중에서도 큰 화면으로 보는 것이 좋다.
대부분 시간에 맞춰서 영화를 선택하는데, 좀 더 영화에 대한 재미를 느끼려면 프랜차이즈 극장 중에서 큰 화면을 가진 상영관을 고르는 것이 좋다.
같은 극장이라도 화면크기가 다르니..
24인치 TV로 영화를 보는 것과 50인치 TV로 영화를 보는 것이 완전히 느낌이 다른데.. 같은 비용인데 더 작은 화면으로 볼 이유가 없다.
하지만 영화 상영관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잘 알기 어렵다.
그럴 때는 예매화면에서 좌석의 배열을 잘 보면 된다. 좌석이 더 많은 곳이 확실이 크다.
추천 : ★★★★☆ SF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지루할 수도...(스타워즈처럼 화려한 전투가 진행되는 그런 SF영화는 아니다)
알라딘 : 마션 책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56869333
imdb : 8.4/10
http://www.imdb.com/title/tt3659388/
마션 나무위키
https://namu.wiki/w/%EB%A7%88%EC%85%98(%EC%98%81%ED%99%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