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루쏘랩 - 가리모쿠 ★★★★☆

by bass007 2015. 4. 30.



BP's : 믿음직한 카페가 주변에 있다는 것이 참 기분이 좋다. 좋은 이야기까지 더 술술 나오게 되는. 

압구정동이 예전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갈만한 곳이 있고 가끔 어쩔 수 없이 가게 되는 때가 있다. 그럴 때마가 커피를 어디서 마셔야 하나? 고민하게 되는데 자주 가는 곳이 루쏘랩니다. 

처음에 생겼을 때는 뭔가 좀 아쉬웠는데, 이제는 분위기를 완전히 찾은 것 같다. 

무엇보다 여기 가구들이 가리모쿠 이기 때문에 한번 더 오게 되는 효과가. 

처음에는 가리모쿠 유사 가구인줄 알았는데 테이블보고 어...하고 확인해봤더니 모두 가리모쿠였다. 꼼꼼하신 분이 신경 쓰신 듯하다. 

이날 스페셜 커피를 마셨는데. 오래간만에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청담동과 압구정 일대의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생각될 정도. 

그런데 옆에 있는 커피빈이 더 잘되는 것을 보면 커피 맛은 아무런 상관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다른 곳에도 루쏘랩이 있는데 맛의 편차가 심했다. 이름만 같고 다른 가게라고 봐야하는 수준의..


P.S 앞자리에 아는 얼굴이 앉아 있어서. 흠...전혀 기억은 안나는데 분명히 아는 사람인데. 어디서 봤더라? 라고 생각하고 아는척을 해야할까? 말까? 하다가 나중에 생각해보니 연예인이었다. -_-;  '분명히 아는 분인데, 혹시 중학교 어디 나오셨어요?"라고 물어봤으면 정말 웃겼을 것 같다. 


관련링크 : 

가리모쿠 가구의 국내 판매점은 두 곳이고, 직접해외구매하는 곳도 있는데 정식 매장은 없는 것 같다. 이태원 mmmg 지하에 있어서 이태원 갈 때마다 구경을....  

가리모쿠 : http://www.remod.co.kr/   http://mmmg.net/brands-2/karimoku/



상호 : 루쏘랩 청담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88-22 다현빌딩 1층

전화 : 02-545-9935

추천 : ★★☆

재방 : 부근 1km 내에서는 여기로... 

주차 : 가능

위치 : 






맛있었던 커피. 오래간만에 커피 맛을 느꼈다.  



가리모쿠 가구들... 



일본에서는 이렇게까지 비싸지 않은데, 한국은 너무 비싸다. 



마음에 든다. 



거실에 딱 해놓고 싶은 구성 



내부는 이렇다. 



눈요기를 충분히 해준뒤에 철수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