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한밤의 간식 ♪~♬

[BP/한밤의간식/냉면/강남역] 봉피양

by bass007 2014. 6. 11.


BP's : 드디어 시작된 냉면의 계절. (이제는 점점 여름이 길어져서 냉면의 계절이 1년 내내 -_-;) 
이미 중간 중간 냉면을 시작해서 처음이다 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더워진 날씨를 생각하면 이제부터 시작. 
몇일 전 을밀대를 시작해서 여름 코스를 돌고 있다. 진주회관 콩국수도 한 몫이지만. 500원이 더 올랐을지도 모를 가격과 매번 이전보다 떨어지는 만족도에 올해는 2002년 이후 처음으로 안가는 해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강남역에서 냉면을 먹으려면 봉피양과 을밀대 두 군데 중에 고르는데, 냉면은 맛있는데 비싼 가격과 빤히 보이는 장사속 때문에 마음이 편하지 않다. 
이날은 봉피양에 냉면을 먹으러 갔는데, 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김치를 주문하겠냐고? 물어보는 것이다.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달라고 했다가, 혹시 따로 주문해야 하냐고 물어봤더니, 3000원이라고 -_-; 

그래서 됐다고 하고 냉면만 먹고 왔다. 얼마나 맛있는 김치인지 모르겠지만 김치만 3000원이라면 분명히 맛있는 김치일 것이다. 
하지만 반찬에 지불하기에는 웬지 안깝고, 또 내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아무튼 감성적인 부분에서는 봉피양은 언제나 감점... 언제나 직원분들이 뛰어다녀서 차분하게 식사를 하기가 어렵다. 
냉면은 맛있다.

상호 : 봉피양(강남본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 코아텔 1층
전화 : 02-587-7018 
추천 : ★★★☆☆
재방 : 이 정도 가격이 면 대안이 많다. 
위치 : 







냉면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 



가격이 -_-; 


김치....      


물냉면...양은 무지 많음. 


기본찬 


뚝뚝 끊기는...부드러운...육수는 그윽하다. 


다행히 만두는 하나씩 판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