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바뀌어버린 고당

by bass007 2014. 3. 23.


BP's : 무언가 바뀐다는 것은 참 저항감이 생기는 일이다. 그리고 특히 그 대상이 좋아하는 곳이었다면. 
원두를 사기 위해서 아주 오래간만에 고당에 들렸는데. 입구에 식당이 생겼다. 
그리고 내부 구조도 좀 바뀌고. 이전의 고즈넉함은 이제 느낄 수 없었다. 
같은 장소지만. 전혀 다른 느낌이 되어 버렸다. 

상호 : 고당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조안리 192-10
전화 : 031-576-8090
추천 : ★★★☆☆
재방 : 흠...
위치 : 




입구는 그대로. 


한옥이 좋다는 생각이 들게 한 곳. 
사람이 가득차면 2시간 시간제로...


구조가 좀 바뀌었다. 


그래도 한옥이 주는 느낌은 참 좋다. 


예전에는 저쪽에서 커피를 내렸는데. 이제는 중간에 커피 내리는 곳이 생겼다. 



별당이 가장 좋음. 


사람들은 여전히 많았다.  


여기가 새로 생긴... 


공간이 꽤 넓다. 




달이 밝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