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Coffee Spot

[BP/CAFE] 최고의 마카롱~ 마카롱 아뜰리에

by bass007 2013. 9. 28.




BP's : 가끔 골목을 걷다보면 의외의 좋은 곳을 발견하기도 한다. 마치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대로변에 있는 것보다 이렇게 골목 안쪽에 있는 곳은 확실히 가격과 품질이 높다. 사람도 적어서 대응도 좋으시고. 
이 마카롱 가게는 절대 이런 곳에 있을리가 없는 것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그냥 남산쪽으로 올라가려고 했는데. 저기 뭔가 불빛이 있어서 따라가니 마카롱 가게다. 
가게는 깔끔했고, 마카롱과 마리아주 홍차를 팔고 있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밖과는 완전히 단절되는 느낌. 일본이나 프랑스의 카페에 와 있는 듯하다. 
주인장께서 얼마나 깔끔하게 준비해 주시는지... 
이 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와사비 마카롱은 알싸하면서도 달콤했고, 코끝이 찡 ~ 한 상쾌한 매운맛... 
홍차도 너무 맛있었다 :) 

상호 : 마카롱 아뜰리에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8-167
추천 : ★★★★★
재방 : 마카롱과 홍차가 생각날 때 
위치 : 





가게 앞에 차를 댈 곳은 있지만 자리 잡기가 쉽지는 않다. 그리고 가기 전에 꼭 전화로 문을 열었는지 확인해 볼 것. 



마카롱이 가득이다. 


마카롱이 맛있는지 여기에서 깨달았다. 


아이스티와 핫티 있음. 


다양한 종류의 차가.... 


저 초록색이 여기 대표 마카롱. 와사비. 초고추장 마카롱 이런 건 좀 안어울릴 것 같고. 흠...뭐 새로운 거 없을까? 


아무튼 추천해주시길래 먹었는데 코가 뻥~!  
회식 같은 자리에서 홍어 싫어하는데 자꾸 먹어보라는 어른들에게 하나 드리고 싶다. 



전화도 마음에 든다. 


깔끔한 주인장의 주방.


좌석은 모두 창 밖을 보게 되어 있음. 



소품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다. 


한쪽에 가득한 마리아주 


바닥이 벽돌...


아몬드는 초컬릿과 버물려서...만드시는가 보다. 


물티슈와 포크 


소픔으로 맥북에어가 한 몫하고 있다 .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 


위치 


차를 제대로 내려 주셨음. 


레모네이드와 아이스티... 그리고 마카롱 몇 개 


이건 우리집에도 있는..ㅋㅋ  손잡이가 참 마음에 든다. 
 


최고의 아이스티 였음. 


레몬에이드도. 레몬차였나? 


마카롱은 참..누가 만들었는지...만드는 것도 그렇고 이름도 잘 지은 것 같다. 


코가 뻥~ 비염 환자들에게 제격... 


다른 마카롱도 맛있다 


이날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음. 


더 마시고 싶다... 




아무튼 이태원은 신기한 동네 


여기는 술 마시는 미장원이다. 최고의 컨셉... 기다리면서 술마시면 됨.... 


이 골목 참....정겹다 :) 

오늘도 기분이 좋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