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명배우들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 가을의 전설. 브레드 피트의 이미지가 굳어진 작품 중 하나. 

주연은 브래드 피트, 안소니 홉킨스, 에이단 퀸, 줄리아 오몬드.

안소니 홉킨스의 품격있는 연기. (영화를 보다보면 이분 정말 다중 인격자 아닌가 싶다. 양들의 침묵에서 그분이 맞나?)

예전에 봤을 때는 이해가 안됐다. 

방랑생활을 하는 모습이...그리고, 당시에는 파격적이었던 배 위에서의 모습... 

하지만, 다시보니 이해가 되는 부분들이. 


감독은 에드워드 즈윅(Edward Zwick)

어젯밤에 생긴 일 1986,영광의 깃발 1989, 커리지 언더 파이어 1996, 비상계엄 1998, 라스트 사무라이 2003, 블러드 다이아몬드 2006, 디파이언 2008

추천 : ★★★★☆

다음 영화 : 8.2 / 10 

네이버 영화 : 8.76 / 10

imdb : 7.5 / 10 

Rotten Tomatoes : 56% / 87% 

줄거리 

미합중국 정부의 인디언 정책에 불만을 품고 있던 윌리엄 대령은 퇴역 후 몬태나에 정착해 목장을 짓고 살아간다. 

장남 알프레드와 막내 새뮤얼, 그리고 거칠고 자유로운 성격의 둘째 트리스탄이 윌리엄의 세 아들. 새뮤얼이 아름다운 약혼녀 스잔나를 데려오면서 평화로운 윌리엄의 가족에 비극과 혼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알프레드는 첫눈에 스잔나에게 반하지만 그녀는 야성적인 트리스탄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던 것. 

세 아들은 1차 세계대전이 벌어지는 전장으로 떠나게 된다.

 전쟁중 알프레드는 부상을 입고 새뮤얼은 트리스탄이 보는 앞에서 처참한 죽음을 맞는다. 집으로 돌아온 알프레드는 스잔나에게 구혼을 하지만 스잔나가 사랑하는 것은 트리스탄이었다. 

상처와 분노를 안고 집을 떠난 알프레드는 사업가로 성공하게 된다. 한편 새뮤얼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던 트리스탄은 스잔나를 두고 방랑의 길을 선택한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