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얼마전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리메이크판으로도 만들어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다케우치 유코, 나카무라 시도 주연. 

2000년대 초반만해도 TV 드라마, 영화에 여주인공 대세는 다케우치 유코였다. 

나는 말괄량이 이미지가 있던 런치의 여왕에서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 영화에는 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책으로 워낙 유명한 작품이었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영화에서 어떻게 표현될까? 궁금했는데..

잘 만들었다. 

감독은 눈물이 주룩주룩(2006), 스트로베리 온 더 숏케익 (2001)의 도이 노부히로(Doi Nobuhiro)

추천 : ★★★◐☆ OST 가 좋다 

다음 영화 : 9.2 / 10 

네이버 영화 : 9.63 / 10 

위키피디아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이치카와 다쿠지의 판타지 연애 소설이다. 2003년 2월 27일 쇼가쿠칸에서 간행되어, 일본내에서 판매 부수 100만 부를 기록했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와 함께 미디어 믹스의 히트작 중 하나이다.

줄거리 

어느 마을에 사는 아이오 타쿠미는, 1년전에 가장 사랑하는 아내인 미오(澪)를 잃고, 외아들 유지(佑司)와 보내고 있었다. 2명은 생전에 미오가 남긴, 「1년 지나면, 비의 계절에 또 돌아올 것」이라고 하는 말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리고 1년 후, 비의 계절에 둘의 앞에 죽었음이 분명한 미오가 나타난다. 둘은 기뻤으나, 미오는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고 있었다. 거기서부터 3명의 공동 생활이 시작된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류종석 2018.06.04 14: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주와 여주가 이 영화 찍고 결혼했다가
    남주가 바람나서 이혼했지....ㅋㅋㅋㅋ
    결혼은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