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스와니양이 신선설농탕 이태원점 모델에 발탁!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평소에 밥을 잘 먹지 않아 항상 엄마와 싸웠던 스와니양은 이날 신선설농탕을 먹고, 어른 수준의 식사를 해서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스와니양은 엄마가 떠 먹여주지 않으면 안먹던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이날은 혼자서 김치를 썰고, 대접 채 밥을 먹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주위 사람들은 유주얼 서스펙트급 반전이라며 스와니양에게 반전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_-;)
스와니양은 어린이용 설농탕과 식기가 비치된 점. 내부가 깔끔하고, 종업원들이 어린이들에게 친절하게 잘 설명해준 점을 높이 사 앞으로도 밥잘먹는 어린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선설농탕 측은 이렇게 설렁탕을 잘 먹는 아이는 본 적이 없다. 인정사정볼 것 없다의 박중훈, 장동건의 국밥 회상씬을 보는 듯 하다라고 말했다.
또, 스와니양 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설농탕은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에게 좋은 영양을 제공하는 만큼, 어린이용 메뉴 개발을 고려해보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편식하는 어린이들도 밥 잘먹고 사랑받는 어린이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 소식을 들은 쩌장성 어린이는 '세상에 밥을 안먹는 어린이가 있다는 것은 산타클로스가 없다는 것과 마찬가지다. 믿을 수 없다"고 엄마에게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쩌장성 어린이는 지난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가 본인의 집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해 같은 반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받은바 있다.
설렁탕 아닌 설농탕
가격은 이렇다. 이렇게 많은지 몰랐음. 어린이 설농탕 있음.
오늘은 쌀쌀하니 국물이 있는 것을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시는 분
내부는 이렇다.
설렁탕 주세요!
김치를 꼭 본인이 썰겠다는....
자신이 먹을 무김치는 꺼낼 때부터 얘기함... 건들면 안됨.
맛있을 것 같아요
먹으려면 우선 준비부터....
대학대 먹던 바로 그맛...
엄마도 없는데 어떻게 먹나 했는데.. 엄청나게 잘 먹음. .-_-;
유주얼 서스펙트의 카이저 소제 같은...
헉. 너 엄마 있을 때는 밥도 잘 안먹었자나
너 왜 평소에는 잘 안먹었니?
아 ..그 그 그건....
무서운 속도로 먹기 시작..
어린이 수저도 준비....
다먹고...이런 이벤트를..... 헉 그런데...모두 무료 시식권이 나옴....
오늘은 제가 살께요....
사실 이날 스와니양이...신선설농탕 아저씨를 길에서 만나서 나눠주는 쿠폰을 받았는데. 그게 두 개 모두 무료 시식권일줄이야...
역시 스와니양은 복덩어리다.
오늘도 기분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