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모기장

by bass007 2014. 6. 29.


BP's : 이전에 살던 집에는 모기가 거의 없었는데, 지금 살고 있는 집은 모기가 밤마다 한 두마리씩 나타나서 잠을 설친다. 
한참 단잠에 빠져 있을 때 모기가 등장하면 잠도 제대로 못자고 모기를 잡거나 무슨 대책을 세워야 하는데 잠결에 무언가를 한다는 것이 매우 귀찮았다. 
그래서 모기장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내 기억의 모기장은 외갓집에 놀러 갔을 때 마당에서 전 가족이 들어가서 잘 수 있을 정도의 초대형 모기장이었다. 
그런데 최근 돔텐트처럼 설치할 수 있다는 것도 나와서 구입... 에프킬라 한통헤 3000원이니...구입해볼만 했다. 
인터넷에는 모기장 광고만 있고, 장단점에 대해서 설명해준 정보도 부족하고, 또 크기가 가늠이 안됐다. 

그래서 1인용(120X200mm) 2인용(180 X 200mm) 두 개를 구입.
사용해보니 1인용은 정말 딱 1인용이다. 두명이 붙어서 잘 수도 있지만. 유아나 미취학 어린이 정도 같이 잘 수 있을 정도로 좁다. 
반면 2인용 부터는 끼워서 자면 성인 2인과 초중학생까지 가능...

사람 수에 맞게 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모기장 아래쪽은 뚫려 있지만, 사방 끝에 어느 정도 여분의 모기장이 있기 때문에  매트 안쪽으로 넣으면 완벽한 방어가 가능하다. 
산 이후로 지금까지 한번도 새벽에 모기 때문에 고생한 적이 없다. 

옥상에서 돗자리 펴놓고 취침도 가능할 듯..

추천 : ★★★★★
1인용은 1만원~1.5만원, 2인용은 1.5만원~2만원. 온라인이 저렴하고 마트는 20% 정도 비싸다. 
업체마다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음. 
모기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 꼭 구입하길



주문 뒤 이틀 뒤 배송.  



케이스는 비슷하다. 



접는법은 간단하다. 양쪽 끝을 연결한 뒤 8자로 꺾으면 된다. (설명서에 있음) 



어린이가 있는집은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