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Watcha play

[BP/WP] 한자와 나오키 속편(半沢直樹 2020) - TBS 일요극장

by bass007 2020. 9. 29.

BP's : 일본 TBS 일요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속편(半沢直樹 2020)가 왓챠에 등장.

윌라를 통해서 오디오북으로는 읽고, 

일본 원작 그대로 보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대사가 많고 어려운 단어들이 많이 나와서 헤깔렸다.

그런데, 왓차에서 나오니 한글자막으로 편하게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작품은 이케이도 준의 원작 '로스트 제네레이션의 역습', '은빛 날개의 이카로스' 편을 영상화. 

국내 출시된 소설로는 한자와 나오키 3편, 4편의 내용이다. 

한자와 나오키는 거대 은행에서 발생하는 고착된 비리와 나쁜 관행에 대응하는 은행원의 이야기 

전작의 최종회는 일본 내 시청률이 44%에 달했다. 

사카이 마사토와 카가와 데루유키의 연기가 대단하다.

아무래도 전작이 너무 잘되어서 부담이 됐는데, 전작만큼은 아니지만 콘텐츠 홍수 속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일본에서는 9월 27일 최종회가 방영. 왓챠에는 3부까지 있고, 매주 공개된다. 

왓챠에 있다. 

줄거리 

도쿄 중앙 은행의 은행원 한자와 나오키가 오사카 서부 지점 대출 과장에서 본사 영업 2부 차장로 돌아와 은행에서 행해지고 있던 수많은 비리를 공개.

하지만 성공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전출을 받는 것으로 끝나는 전작의 후속 이야기.

이번 작품은 그 한자와가 파견 대상 도쿄 중앙 증권에 부임하는 곳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과연 한자와 나오키는 전출을 간 회사에서도 계속해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하고 불합리한 요구를 하는 상대로 어떻게 대응할 수 있을지.

홈페이지 : http://www.tbs.co.jp/hanzawa_naoki/

TBS의 유튜브 계정이 한국에서는 안열렸는 데, 

이게 바뀐 것 같다. 

최종회 예고편과 제작발표회 내용이 올라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