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국내여행기

[BP/부산] 마라도 - 민락동

by bass007 2020. 6. 2.

BP's :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민락동 마라도. 

무리해서 예약을 했다.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이라 

잠시 기다리는데 뭔가 느낌이... 

주변을 보니 대부분 관광객..... 

그리고, 내가 생각했던 것과 좀 많이 달랐다.

양은 엄청 많았다. 

사진으로도 멋지게 나왔다.

그런데 정작 음식은 이 날만 그런 것인지 모르겠는데...

성게알은 썼고, 해삼내장은 비렸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가 ㅠ ㅠ 

명성에 비해서 식재료 관리가 부족했다...

가장 맛있는 것은 튀김 밤이었다.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음. 

나중에 물어보니 오랫동안 운영했던 주인장은 은퇴하셨다고...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계속해서 캐리어를 든 사람들이 밀려들어왔다. 

 

상호 : 마라도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동 34-15

전화 : 051-755-1564

추천 : ★★★☆☆ 아 기대가 너무 컸었다. 

재방 : 

위치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