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tro/MJ

[BP/MJ] 남영동의 자랑 - 남영돈

by bass007 2019. 10. 4.

BP's : 남영동의 자랑 남영돈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을 판매. 

4인분을 먹으려면 위의 순서대로 주문하는게 좋고. 

2인분만 먹으려면 가브리살과 항정살을 추천. 

그리고 어떤 것을 먹더라도 마지막 쫄면은 필수다. 

급히 먹자계 모임이 결성. 

먹기 위해 태어난 멤버들...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먹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한 쪽 구석에는 익숙한 멤버들이 회식하고 있었다.

여기 고기 자체가 맛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돼지열병 때문에 고기 수급이 어려워 고민이라고. 

가격이 너무 올랐다고 한다. 

정부에서 많이 신경쓰고 있으니... 확산을 막을 수 있기를... (고기값도 안정되야..) 

아.. 남영돈은 고기를 대부분 구워주는데. 

사장님이 구워지면 맛이 + 10배 정도되는 것 같다. 

참 신기하다. 하긴 바리스타와 소믈리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처럼 

누가 어떻게 굽느냐도 그만큼 중요할 것 같다. 

고기만 수십년 굽고 계신 구이지 선생님이 구워주시면 아주 맛있으니... 

돼지고기집은 

남영돈, 건담돼지가 가장 맛있었다.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신사동 크라운돼지? 도 유명한 곳이라고...

또 유명한....신당동....

금돼지 식당보다 나는 이쪽으로... 

 

상호 : 남영돈

주소 : 서울 용산구 남영동 52-2 1층

전화 : 02-793-3598

추천 : ★★★★☆ 무슨일이 있거나, 지하철 3정거장 정도는 와도 될만함. 후식 쫄면은 필수  

재방 : OK 

위치 : 

다음 플레이스      네이버 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