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 간식/Movie

[BP/MOVIE]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를 봤다면 - 윈드리버(Wind River 2017)

by bass007 2017. 10. 12.


BP's : 차가운 다큐멘터리 같은 영화 윈드리버.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를 쓴 테일러 쉐리던(Taylor Sheridan)이 각본을 썼다. 


테일러 쉐리던은 시카리오 성공 이후 '헬 오어 하이워터(Hell or High Water 국내는 로스트 인 더스트로 개봉)'

윈드리버는 각본에 감독까지...

그리고 다음 작품은 시카리오 후속작 '솔다도'   


테일러 쉐리던은 TV드라마를 비롯해, 많은 영화에 출연했는데. 대부분 단역이나 조연이었다. 

결국 각본과 연출로 자신의 재능을 드러낸... 


평양냉면처럼 담담한 이야기다. 

그래서,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반대로...무슨 영화가 이렇게 재미없냐? 할 수 있다. 

하지만,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를 재미있게 봤다면.... 좋아할만한 영화. 

물론, 재미있게 봤다면 헬 오어 하이워터도 봐야 한다. 


어벤져스의 Jeremy Renner Elizabeth Olsen가 주연. 

감독은 테일러 쉐리던(Taylor Sheridan). (각본만 쓰고, 감독은 다른 분에게 맡겼으면 더 좋았을 듯..) 


개봉관이 적어서 말도 안되게...관객이 1만명도 못 채웠다. 7373명. -_-; 

정말 말도 안되는 영화도 몇십만명을 넘기는데. 


추천 : ★★★★☆ 


imdb : 7.9/10

http://www.imdb.com/title/tt5362988/


Rotten Tomatoes 87%

https://www.rottentomatoes.com/m/wind_river_2017/


다음영화 8/10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3280 


네이버영화 8.52/10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49757




줄거리 :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윈드 리버의 야생동물 헌터 ‘코리’(제레미 레너)가 소녀의 시체를 발견하고,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한다.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