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해외여행기

[BP/일본/도쿄] 스타벅스 리저브 - 긴자 식스

by bass007 2017. 8. 29.


BP's : 긴자에 생긴 대규모 쇼핑몰 긴자식스. 긴자 6번가라서 긴자식스인듯. 

긴자역 A4, A3 출구와 가깝다. 

맞은편에 거대한 유니클로가 있고... 사람들이 몰려 있기 때문에 찾기 쉽다. 

18층 짜리 건물인데, 단일 면적으로도 꽤 크다. 미국 쇼핑몰처럼 광활하지는 않지만. 아무튼 이 비싼 땅에 이만한 쇼핑몰을 새로 짓다니...


여기에 스타벅스가 엄청나게 크게 들어와 있는데, 안쪽에는 스타벅스의 고급 버전인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다. 

우리나라에도 판교에 있다고 함. 


기존 스타벅스와 다른 점은 비싼 원두를 사용해서. 가격이 꽤 나간다. 800~1000엔 정도. 

주문을 하면 바리스타가 분쇄한 원두 향을 맡게 해주고... 설명도 해준다. 

원두 뿐 아니라 사이폰, 핸드드립도 선택할 수 있다. 


바리스타가 이런 저런 대화도 건넨다.(이것도 매뉴얼에 있는 듯..일본 사람들도 우리나라 드라마 많이 보는 것 같다. 내가 모르는 드라마도 알고 있었음) 


커피 맛은 일반 스타벅스보다 훨씬 맛있다.  가격만큼 맛있냐? 라고 물어본다면...그건 아니지만,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커피 수준인 것은 맞다. 


하지만, 도쿄 곳곳에도 커피를 잘하는 로스팅카페들이 있고, 이런 곳들의 커피 가격은 대부분 400~500엔이다. 

멀리가지 않고 긴자식스 내에서 커피를 마신다면 한번 가볼만하다. 


상호 : 긴자 식스 스타벅스 리저브

주소 :  6 Chome-10-1 Ginza, Chuo, Tokyo 104-0061 일본

홈페이지 : https://ginza6.tokyo.k.abf.hp.trans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