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154

[BP/WP] 숫자로 보는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대단원의 막 BP's : 시즌7, 총 73개 에피소드가 2011년부터 2019년까지 제작. 이걸 시간 있을 때 몰아보는데도 한달 이상이 걸린다. 결말은 의견이 분분하지만 아무튼 이 정도의 규모의 드라마를 시즌7까지 긴장감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이 대단하다. 인물 사이의 관계, 규모가 삼국지 수준... 왓차플레이에 전 시즌이 올라와 있어서 잘 볼 수 있음.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 제작 관련 영상이 상세히 올라와 있는데. 다른 드라마 제작사에서도 참고해도 될만큼 잘 만들어졌다. 시즌 초반의 소개, 중반에는 에피소드 설명. 특수효과나 촬영기법까지...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 나온 자료까지 충실하게 모아져 있다. 그래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 포브스에 숫자로 보는 왕좌의 게임이라는 재미있는 기사가 실렸다. 관객은 시즌 1.. 2019. 10. 15.
[BP/TT] 압구정의 자랑 '양출쿠킹' BP's : 동지민과 함께 서양출로... (두 분이 모두 일중독 수준으로 열정적으로 일을 하시기 떄문에. 압구정 동쪽 워크홀릭 무리는 지민님이, 서쪽은 양출님이 맡고 있음) 압구정에서 제대로 된 '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양출쿠킹 좋은 재료를 이용해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 주신다. 그래서 식사시간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고, 좀 늦게가면 품절되는 경우도 있음. 이날은 운이 좋게 마지막 오늘의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기본 메뉴와 조금씩 바뀌는 메뉴. 일주일마다 바뀌는 메뉴가 있다. 와인도 저렴하게 판매. 저녁에 모임하기도 좋고. 대리주차는 없지만 주차공간도 있음. (사실 압구정에서 대리주차는 오히려 미덥지 않은 경우가 있음) 맛있는 밥 먹고 싶다. 할 때 가는 곳. 압구정의 자랑 맞다~! 상호 : 양출쿠킹 주.. 2019. 10. 15.
[BP/WU] 야외 커피 BP's : 어떤 커피를 마시는지도 중요하지만 어디서 커피를 마시는지도 중요하다. 밥도 마찬가지. 밖에서 먹으면 맛이 2배 상승 어차피 막히는 길이라 잠시 내려서 의자를 폈는데.. 이렇게 좋을 수가.. 이 좋은 것을 왜 지금에서야 했을까? 겨울이 오기 전에 틈날 때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15.
[BP/WU] 만강에 빠진 달 BP's : 가끔 술을 마셔야 하는 날이 있다. ... 2019.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