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144

[BP/NF] 모털 엔진(Mortal Engines 2018) - 크리스찬 리버스(Christian Rivers) 감독 BP's : 몽환적인 예고편과 사진은 아주 멋지다. 예전 극장에서 벽에 붙어 있는 포스터를 보고 가슴이 설레였던 그런 느낌. 하지만, -_-; 이렇게 돈을 많이 들여도 망하는 영화가 나오는구나 하는 생각이 좋은 배우들이 나와도 이렇게 어색한 영화가 나오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배역, 구성이 엉망이다. 설정에 너무 신경을 쓰느라 이야기와 인물의 개연성이 어무 떨어지는 것 같다. 넷플릭스에 있다. 추천 : ★★◐☆☆ 다음영화 : 6.5 / 10 네이버영화 : 7.2 / 10 imdb : 6.1 / 10 Rotten Tomatoes : 27% / 50% 줄거리 움직이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려는 거대도시 ‘런던’ 탐욕스러운 거대도시 런던으로부터 세상을 지키려는 ‘저항 세력’ 숨겨진 공중도시 ‘에어 헤이븐’ .. 2019. 10. 14.
[BP/MJ] 싱싱한 재료와 거침없는 입담 - 신포옛골 BP's : 먹자계 인천편을 위해 신중하게 고른 식당. 신포옛골. 옆의 백령도, 민어횟집 만석식당, 차이나타운에서 좀 떨어진 화순식당, 용화반점 중에... 가다가 보인 곳으로 낙점... (다리가 아파서 결정한 것은 맞음..ㅋ) 제철 회와 식재료를 가지고 음식을 만들어주신다. 바지락전, 서대매운탕, 섭국, 병어회를 주문... 식당보다는 주점이라. 가격은 신포시장 쪽보다 높은편. 하지만, 식재료와 반찬들이 남도 맛집에서 먹는 것처럼 나온다. 먹자계는 아주 만족한 식사를 했음. 주인장께서 먼데까지 왜 왔냐고.. 하시면서. 다음에는 오지 말라고? 서비스를 주셨다. ㅋㅋ 쿨한 주인장이 인상적이었던 곳 상호 : 신포옛골 주소 : 인천 중구 관동3가 1-14 추천 : 032-777-8829 재방 : 철따라 달라지는 .. 2019. 10. 14.
[BP/CAFE] 인천자유공원 - 위크엔드 라운지(wknd Lounge) BP's : 인천 자유공원 옆에 몇 군데 멋진 카페들이 있다. (떡볶이집도) 자유공원에서 삼치골목 또는 신포동 쪽 또는 인천역쪽으로 내려올 수 있는데 신포동쪽과 인천역쪽으로 내려오는 길들에 예쁜 카페들이 있음. 방향에 따라 인천항 또는 인천시내를 볼 수 있는 전망이 나온다. 위크앤드 라운지는 인천항쪽 전망. 원래는 여기 찜 해놓고 갔는데. 문을 일찍닫아서... 내부 구경만 하고 옴... 커피향이 좋았는데...다음에는 커피를 마시러 이쪽으로... 상호 : 위크엔드 라운지(wknd Lounge) 주소 : 인천 중구 송학로 63 전화 : 070-8810-2106 추천 : 다음 기회에. 분위기는 아주 좋다. 커피 향도. 재방 : 다음번 인천 자유공원 방문 때는 여기로 위치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 2019. 10. 14.
[BP/인천] 차이나 타운 BP's : 인천역 근처에 있는 차이나타운 중국집들이 몰려 있고, 볼 것들, 군것질 할 것들이 있다. 낮이나 늦은 밤에는 사람들이 없고, 대부분 주말에 관광객들이 몰린다. 그래서, 그 시간을 피하면 의외로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음. 과일에 설탕, 물엿 등으로 만든 시럽을 바른 뒤 굳혀먹는 탕후루 판매점이 많다. 예전에는 월병 가게들이 많았는데, 월병 가게들은 줄어들었음. 군데군데 빈 가게가 보이는 것을 보니. 여기도 젠트리피케이션이 한번 휩쓸고 간듯. 어느 중국집이 맛있다~ 라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이건 선호도의 차이인 것 같고.. 그냥 비슷하다. 오히려 중앙부에서 떨어진 곳이 괜찮음 탕후루(糖葫芦) 위키피디아 본래 중국 송나라 때 시작된 황궁의 음식이었다. 북송시대의 황제인 광종에게는 애첩인 황귀비가 있.. 2019.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