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134

[BP/NF] 멜로 + 코믹 + 스릴러 -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는.. BP's : 재미있는 동백꽃 필 무렵. TV에서도 하지만 넷플릭스로 보고 있다. 구성과 이야기가 탁월하다. 이 정도면 극장판이 나와도 될 정도가 아닐까? 조연들의 연기도 대단. 이정은, 염혜란(SNL 정이랑 님이랑 정말 이미지가 비슷하다. 처음에는 정이랑님인 줄 알았음), 오정세 님의 연기가 더 빠져들게 한다. 사랑, 코믹 영화인데 여기에 까불이라는 연쇄살인범이라는 전혀 예상치 못한 이야기가 들어가 있어서. 재미있는 스릴러를 보게 된다. 복선도 대단함... 까불이는 분명히 극중에 등장하는 사람일 것이고... 옹산의 사정을 잘 아는 사람. CCTV가 어디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사람. 까불지 말라고 얘기하는 것은 자신을 무시하는 사람에 대한 반감일 듯... 그러면 생각해볼 수 있는 사람이 옹산 게장 골.. 2019. 10. 13.
[BP/TT] 압구정의 자랑 - 차돌, 전복 솥밥 희유(HEE YU) BP's : 제대로 된 밥. 맛있는 밥을 먹고 싶을 때 솥밥이 떠오른다. 그 중에.. 마음에 드는 곳. 압구정 희유. 차돌 솥밥, 전복 솥밥, 곤드레 솥밥.. 모두 마음에 든다. 기본 반찬에.. 매일 바뀌는 요리 메뉴... 주문한 뒤에 시간이 좀 걸리지만. 확실히. 솥밥이 맛있다. 상호 : 희유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96 1층 101호 전화 : 02-545-8350 추천 : ★★★★◐ 재방 : OK 위치 : 다음 플레이스 네이버 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13.
[BP/CAFE] 압구정의 자랑 - 디저트 꼼뽀스텔라(Compostela) BP's : 좋은 카페, 식당은.... 자연스럽게 결정된다. 얼마나 자주 가느냐로... 그리고 문 닫는 요일을 확인하게 되면.... 압구정에 생긴 블루보틀은 한번도 안갔지만.. 이 날 여기는 하루에 두 번 갔다. 테이크 아웃만 되는 카페지만. (가게 앞에 자리가 살짝 있다. 가게 안에도 잠시 앉을 수 있는 의자만) 언제나 만족스러운 제대로 된 카페 상호 : 꼼뽀스텔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96 전화 : 02-518-1338 추천 :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13.
[BP/인천] 인천시역사자료관 BP's : 자유공원 아래에 있는 인천시역사자료관 이전에는 인천시장관사였다. 처음에는 일본인 사업가(河野竹之助)의 저택이었다가 광복 후에 동양장(東洋莊)이라는 서구식 레스토랑으로 또 송학장(松鶴莊)이라는 사교클럽 내부에는 인천과 관련된 예전 사진이 있는데. 이게 좀 충격이다. 다른 곳들은 다 초가집의 옛날 건물인데. 그나마 현대적인 건물은.. 일본 간판이 있다. 삿포로 맥주라는...간판이 있어서. 일본인지 인천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 개항도시라 그런지, 군산처럼 일본색이 짙다. 그래서 신기하면서도 뭔가 씁쓸한... 관련링크 : http://www.incheon.go.kr/articles/3726 중구 응봉산(鷹峰山) 기슭에 위치한 역사자료관(歷史資料館)은 이웃한 자유공원 및 제물포구락부와 함께 개항 후.. 2019.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