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064

[BP/MOVIE] 힘을 내요, 미스터 리 (CHEER UP, MR. LEE 2018) - 이계벽 감독 BP's : 추석날 개봉해서 한달만에 VOD로 나온 힘을내요 미스터리. 응원을 했던 영화이고, 차승원님이 열심히 홍보하셔서 더 잘될 줄 알았는데. 너무 빨리 VOD로 나와서 아쉬움이....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는 스와니양이 보고 울었다고 해서 어떤가 했는데 . 나도 울었다. 감동요소는 확실히 있다. 그런데, 구성이 좀 더 짜임새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롱리브더킹처럼... 재미는 있는데 뭔가 양념이 좀 빠진 듯한 느낌.. 네이버영화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추천 : ★★★☆☆ 다음영화 : 7.8 / 10 네이버영화 : 8.46 / 10 줄거리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2019. 10. 6.
[BP/한밤] 그 옛날 떡볶이. 추억으로만 남길껄.... BP's : 떡볶이 동호회 활동 시절. 아주 감동하면 먹었던 떡볶이... 마지막 달걀볶음밥은 지금도 생각날만큼 맛있었다. 주인이 바뀐 것은 알고 있었는데.. 그 뒤에 또 바뀐 것일까? 옛날 기억과는 너무 다른 맛에.... 마지막 밥도 주문하지 않고 나왔다. 이전에는 이쪽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옆 집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이제는 반대... 사람들의 입맛은 정확하다. 맛있는 떡볶이집을 다시 찾아야겠다. 사람들이 왜 이렇게 한쪽으로 쏠리는지 알았어야 하는것인데..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6.
[BP/CAFE] 소니엔젤 in 빌리엔젤 교보문고합정점 BP's : 뉴욕택시 운전기사 소니엔젤이 방문한 빌리엔젤.. 케이크와 버블티가 있다. 이 날은 버블티가 없어서 커피와 스무디를... 스타벅스나 폴바셋과 다른 깔끔한 분위기... 상호 : 빌리엔젤 교보문고합정점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2 마포한강푸르지오 A동 지하 2층 전화 : 070-4211-3699 추천 :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6.
[BP/MU] 이촌에 있는 고대유럽 - 로마이전 에트루리아 BP's : 에트루리아. 만화 마스터키튼에서 유적이 나올 때 언급되는 오래된 역사... 그냥 고대유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중앙박물관에서 전시회가... 언제나 전시회는 막판에 몰려서 보게 되는데... 이번에는 무료 전시라.... 마감 전에 볼 수 있게 됐다. 고대 유럽은 로마, 그리스만 알았는데.. 그 이전 에트루리아가 한수 위라는 것을 알게 해준 전시회. 그러고 보면, 지금까지 알려진 것은 남겨진 것으로 증명되는 것... 지금 남아있는 것보다 더 번성했던 제국들은 알수가 없게 되어버린다. 유럽 이외에 동아시아나... 남미의 고대 국가들... 더 대단한 것들이 있을 수도 있다. 관련기사 로마 이전 제국 생활문화 발판 마련 기원전 3~4세기 라치오 유물 300점 ‘죽음-삶의 연장’이란 여유와 느긋함 무덤·유.. 2019.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