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043

[BP/MOVIE] 조커(Joker 2019) - 토드 필립스(Todd Phillips) 감독 BP's : 리버 피닉스의 동생 아나킨 피닉스의 조커. DC 코믹스 원작을 영화화. 다른 마벨 영화와 달리 악당이 주인공이 것이 특징. 화려한 전투나 초인같은 힘?을 기대했다면 실망할 영화. 기존 히어로영화와 완전히 다르게 조커 1인극으로 이어진다. 상영시간 2시간 동안 긴장감, 몰입도를 이끌어 갈 수 있다는 것이 대단하다. 행오버와 같은 특이한 영화를 만들어온 토드 필립스가...이런 영화를 만들다니. 음악과 영상미가 아주 멋지다. 영화 촬영이 뉴욕 브롱스 지역에서 진행됐다고 하는데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그 계단을 찾아가보고 싶을 정도... 메가박스에서 조커 개봉기념으로 플라스틱 영화티켓을 배포했는데. 마지막 반장을 얻을 수 있었다. 로버트 드니로가 등장하는데.. 그가 영화를 찍을 때 아마 그런 생각을 .. 2019. 10. 4.
[BP/MJ] 남영동의 자랑 - 남영돈 BP's : 남영동의 자랑 남영돈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을 판매. 4인분을 먹으려면 위의 순서대로 주문하는게 좋고. 2인분만 먹으려면 가브리살과 항정살을 추천. 그리고 어떤 것을 먹더라도 마지막 쫄면은 필수다. 급히 먹자계 모임이 결성. 먹기 위해 태어난 멤버들...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먹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한 쪽 구석에는 익숙한 멤버들이 회식하고 있었다. 여기 고기 자체가 맛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돼지열병 때문에 고기 수급이 어려워 고민이라고. 가격이 너무 올랐다고 한다. 정부에서 많이 신경쓰고 있으니... 확산을 막을 수 있기를... (고기값도 안정되야..) 아.. 남영돈은 고기를 대부분 구워주는데. 사장님이 구워지면 맛이 + 10배 정도되는 것 같다. 참 신.. 2019. 10. 4.
[BP/CAFE] 압구정의 자랑 - 디저트 카페. 꼼뽀스텔라(Compostela) BP's : 예쁜 디저트카페들이 많지만 막상 가보면 먹는게 아니라 사진 찍는 곳들이 많다. 그리고, 다른 예쁜 디저트카페로 이동... 꼼뽀스텔라는 아주 작은 카페. 실내에는 탁자가 없고 앉을 수 있는 의자가 3개 밖에 없다. 밖에는 쇼파가 있다. 테이크 아웃을 전문. 그런데, 여기서 만드는 음료, 디저트는.... 내가 가본 카페 중 1등급... 예쁘기도 하지만 맛이 아주 훌륭하다. 특히 히비스커스, 유자 에이드는 깜짝 놀랄만하니 꼭 마셔봐야 한다. 그리고, 다른 디저트들도 제대로 된 디저트의 조건을 만족. 아기자기하게 예쁘고... 맛이 훌륭하다. 압구정의 자랑으로... 상호 : 꼼뽀스텔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96 전화 : 02-518-1338 추천 :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 2019. 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