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033

[BP/한밤] 문배동 밥집 - 진미식당 BP's : 집밥같은 밥을 먹고 싶을 때 가는 진미식당. 진미식당이라는 이름은 정말 엄청나게 많다. 여기는 문배동에 있는 진미식당. 문배도 육칼 바로 옆집으로 아주 오래된 곳. 육칼은 전국구 식당이 됐는데... 그렇다고 맛이 육칼이 대단한 것은 아니다. 육칼은 육칼 나름대로... 여기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청국장, 순두부, 오징어볶음, 제육볶음을 파는 곳...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음. 반찬도 여기서 다 만들고... 특별하지는 않아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청국장 추천... 순두부는 좀 매웠다. 상호 : 진미식당 주소 : 서울 용산구 문배동 33-3 전화 : 02-703-6842 추천 : ★★★★☆ 위치 : 다음플레이스 네이버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3.
[BP/CAFE] 아리차 홀릭 - 카페 오츠 BP's : 신커피를 한 때 좋아할 때도 있었는데.. . 그게 오래가지 않았음. 그런데, 최근에는 아리차에 .... 당분간 계속 음복할 것 같음. 상호 : 오츠커피 원효로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48-8 전화 : 070-7776-5542 추천 : ★★★★★ 재방 : 자주 방문 중 위치 : 다음 플레이스 네이버 플레이스 구글맵 오늘도 고맙습니다 :) 2019. 10. 3.
[BP/WU] 백파 홍성유 선생님 BP's : 오장동 부산갈비 앞에 있는 백파 홍성유의 맛있는집 간판... 블루리본이나 미슐랭 스타보다 더 보기 어려운 이제 돌아가셔서... 더 만들수도 없다. 이걸 보다가.. 흠.. 지금 홍성유 선생님이 살아계셨다면... 요즘 맛집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까? 하는 상상을 해봤다. 그리고, TV에 나오는 수 많은 음식 관련 콘텐츠들에 대해서... - 먹는거 다 부질 없다. - 다 거기서 거기다. - 여기서 먹으나 저기서 먹으나 마찬가지다. 응? - 건강한거 먹고 오래살자.. 뭐 그런 엉뚱한 생각이... 아무튼 이 간판은 아주 마음에 든다. 다른 식당 어디에 있는지 찾아봐야지. 도박을 좋아하셔서 고스톱을 처음 만들었다는 설도 있던데... 참 대단하신 분이구나 하는 생각이.. 백파 홍성유 - 위키피디아 홍성.. 2019. 10. 3.